남양주 진접카페 카리스카페오길잘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진접사는 새댁이에요~

동네 이사온지 4개월이 지났는데 진접카페 왜이렇게 많아요? 무슨 강남하고 비슷하게 있네요?

옆집 언니따라서 진접카페 안가본곳 없이 정말 다가보는거 같아요. 남양주 진접카페 추천할만한 곳 있으시면 꼭 추천부탁드릴께요


아무리 아무리 다녀봐도

커피맛을 찾을수 없는 진접카페 입니다. 

블로그 밀기 시작합니다


말 어이가 없지, 이런 시골구석에서 무슨 커피가 저렇게 비쌀까? 잠실만큼 비쌉니다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커피마니아인 저는 포기하지 않고, 

동네 언니들과함께 마실을 매일 나가서 하루에 거의 5만원정도는 쓰고 오는거 같네요 한달 커피값주말빼고 얼마냐;;; 차를사지 ㅋㅋ



어쨋던 오늘은 남양주 진접카페 제대루 된곳을 찾았다!


이제 다른곳 내가 돌아다녀본 15개의 카페는 더이상 발을 끊는걸로 다짐함! 우리 언니들, 선생님들도 안다닌다고함 왠줄아셈? 


ㅋㅋㅋ 아지트를 찾았기 때문인데요~



아 정말 드디어! 커피다운 커피를 마실수 있는그런곳 남양주 진접카페 를 찾았단 말입니다. 


정말 원두향이 살아있고, 혀끝만 스쳐도 알싸한 최고급 원두에서만 날수 있는 고소함과 꽃향기까지 더한 그런곳 가격도 정말 착하고 정말 분위기또한 끝내주네요



아정말 이걸 말해줘야 하나 ... 어차피 포스팅 해줄려고 한곳 몰아줄려고 남양주 진접카페 포스팅 하는거랍니다. 

그렇다고 제가 돈을 받아 챙기거나, 그런 아줌마는 아니란걸 아셔야되요~ 그런데 서비스는 받을꺼에요 돈은 절대 안받음 커피한잔정도?



아마 제가 이글을 공개하면 이카페 저카페에서 연락이 올껀데 분명 그래요 여짓껏 제가 포스팅한거 대부분 그렇게 왔어요!!


왜냐하면 남양주 진접카페 솔직리뷰 이거든요!! 다른애들은 돈받고 썻기 때문에 맛없어도!! 와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전 절대 돈을 안받기 때문에 막말을 서슴치 않고 한답니다!! 신뢰감 상승!! 하시죠?


두분이 사장님이세요



근데 정말 돈안받고 포스팅 개인적인 포스팅 해주는거임 내가 사는동네 남양주 진접카페 완전 자랑해줄꺼에요 그리고 한곳만 다니는 습성이 있는 지라 절대로 한번다니면 배신 절대안하기 때문에 ~~ ㅎㅎ 그렇지만 다른곳에서 포스팅 문의오면 꼭 해준다는거 돈은 안받음 서비스만 받아요!!



서론길다~ 그쵸? 


본론 결론 바로 들어갑니다. 남양주 진접카페 카리스커피 추천합니다. 


정말 남양주 진접카페 중에 단연 1등이라고 말하겠습니다.


항의하실분은 찾아오세요 


원두를 1등급이 아니라 aaa등급을 사용하네요 볶아서 타도 일반커피집 보다 훨씬 맛있다는 말입니다. 


저는 커피를 10년이상 배워왔고 마셔왔습니다. 그러나 바리스타는 아니에요~ 맛을 감별할줄 안다는 말이죠


이곳진접에와서 많은곳을 돌았고, 포스팅 할만한곳을 찾아다녔고, 진접에 스시집 하나 포스팅 해줬는데 대박맞았다고 연락왔네요 ㅎ



2018/05/16 - [생활정보통신] - 진접네일 추천받고 아델라 다녀왔어요



4개월 돌고 찾은곳이 이곳이네요 등잔밑이 어둡다고 그러더니 바로 집근처였는데 내가 다니던 길이 아니여서 몰랐어요


남양주 진접카페 카리스카페 해밀예당로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도가 있나 볼께요 

오 ~ 있었네요! 상표등록이 되어있나보네요 ㅎㅎㅎ 이렇게 반가울수가 


어쨋든 이곳은 그냥! 가면 됩니다. 로스터기로 직접 매주마다 신선하게 원두를 볶으니까 뭐 말할것도없고요, 

솔직히 말하면 정말 그냥 태운 커피보다는 훨씬 맛좋아요! 진접 무슨 브런치카페다 뭐다 다가봤어요


500원줘도 안마셔요 ㅎㅎㅎ 미안미안~~ 그래도 난 한번씩은 팔아줬다~~ ㅎㅎ

이글을 쓴사람의 집 고양이




혹시 이글을 보시는 사장님들 계신 진접카페 사장님들 말이에요 비밀댓글 문의하시면 포스팅갑니다 돈 안받는다고 말했어요 아줌마가 무슨 돈을바다요!



아이들과 언니들만 끌고 갈테니 서비스만 해주세요 알겠죠? 



아무튼 오늘 타겟 그리고 나의 타겟은 남양주 진접카페 카리스커피 였으니까 카리스커피 드시러 꼭한번 오시길 바랍니다. 


혹시 빡빡이 아이를 데리고 있는거라면 저한테 오시면 커피 쏩니다 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남양주 진접카페 카리스로 한번들려보시는건 어떨까요? 빙수 나왔더라구요 ㅎ 맛있쪄요!! 정말 !! 옛날빙수 사랑해~~


사장님들 건승하시고!! 여긴 제가 서비스로 올린겁니다 누군지는 안알려요! 왠줄알아요? 


또 올려달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왠만한 블로거들 지수낮아서 저 못이겨요!! 제가 진접카페 블로거들 밀어야겠다 ㅎㅎ


사장님들 비밀댓글 필수인거 아시죠?

블로그 밀기 시작합니다



블로그 문의하실분은 비밀댓글 조용히 남기시면 됩니다

2018/05/15 - [생활정보통신] - 꽃게찌개만드는법 , 백종원 추천

2018/05/03 - [핫 키워드] - 드론자격증 필기 시험 합격후기 <최신201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