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LA갈비 가격 이정도면 정말 싼거 아닌가요?



가족들과 모였을때 , 때마침 코스트코 LA갈비 가격이 비싸니 안비싸니 논쟁했던적이 있는데 

코스트코 LA갈비 를 구입해서 남편한테 이쁨받고, 자녀들에게 최고의 엄마 소리 들었으면 이거 완전 대박인거 아닌가요? 

코스트코 LA갈비 품질면에서 절대로 뒤떨어 지지 않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이제 코스트코 상봉 갈때마다 코스트코 LA갈비는 무조건 사가지고 온답니다. 근데 무거워요 양이 많아가지고 ㅎㅎ

아들램이 데려갔을때만 가져올꺼에요 



저는 미국산 코스트코  LA갈비 를 구입했는데요 

정말 품질이 우수하고요. 맨날 우리나를 수입고기라고 맛이 없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수입 고기가 훨씬 육질히 좋은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물론 냉동이기 때문에 한계가 있을거지만요




코스트코 LA갈비 가격 궁금하시죠? ㅎㅎ

냉동이지만, 고기색이 진짜 선명하게 잘나왔어요. 

신선하고 프레시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홍보 하면 좋은거 같아요



하나한 기름부분을 잘라주시고요. 이렇게 알짜배기들만 딱 그릇에 담아두시고 그다음에 코스트코 LA갈비 재울 양념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절대 어렵지 않으니까 갈비양념 만드는 레피시 한번 보여드릴께요

양파 

마늘

키위

파 한뿌리 준비 끝입니다. 


이모든것을 한번에 믹서기에 갈아주시고요. 

어간장도 넣어주시면 좋아요 



코스트코 LA갈비 가격은 1.9킬로 그램에 4만4천 900원 이네요 

LA 갈비재우기 팁

핏물을 많이 재거해 줄수록 갈비맛이 깔끔해 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