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충국 친환경농약너무좋은데요

요즘 학교 운동장에 천연잔디가 많이 심기죠?


저는 경비생활 30년만에 친환경 농약쓰는 학교는 처음 봤는데요. 


남양주시 양청초등학교 였습니다. 


잔디가 잘 자라나려면 제충국 살포를 꼭해줘야 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친환경 농약이 아닌, 일반 살포제 제충국을 살포하는 많다고 들었는데,


정말 위험한거거든요. 그래서 물에다가 희석해서 소량만 사용하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친환경 농약 달마시안 제충국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제충국 타는방법 비율맞추기등 제가 알려드릴수 있거든요





제충국 만들기 

먼저 물 2리터와 제충국 원액을 7그램을 준비하고 세제 1그램을 준비하여 믹스 시킵니다. 



분무기에 잘담아서 뿌리고자 하는 식물에 분사하여 줍니다. 

이것이 바로 천연 살충제가 되는거라고 하시네요

효과는 안봐도 너무 좋다고들 하시니까 친환경 농약을 만드시나바요~~ 

사용해보니 잘되고 너무 좋네요


제충국


집에 심어놓은 상추와 감자에 쫙쫙 뿌려줍니다. 일반 농약보다는 정말 좋은거에요



조금만 지나만 파리서부터 날벌래들 엄청 붙을건데 준비해 두셨다가 팍팍 사용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018/05/16 - [생활정보통신] - 진접네일 추천받고 아델라 다녀왔어요

2018/05/15 - [생활정보통신] - 남양주 진접카페 카리스카페오길잘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