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네일 추천받고 아델라 다녀왔어요

오늘 비가 오고 우중충한 날씨에 기분도 전환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유치원 동기 엄마가 전화가 와서는 네일샾 괸찮은곳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진접네일 아트샾 엄청 많이 있는거 아시죠? 



저는 네일아트 받는걸 너무 좋아해가지고~ 진접에 7년사는동안 안가본 곳이 없습니다. 


유명하다는곳은 한주를 걸어 다닐정도로 네일샾에 푹빠져있는데요


그동안 제가 다녔던곳 말고~ 정말 언제생겼는지 , 센스 감성 뿜뿜+.+ 하는곳이 있길래! 


나만 알고 있기가 뭐해서 언니데리고 다녀왔지요



진접네일 아트 아델라 네일아트 샾이라고 있는데 , 생긴지는 얼마 안되 보이더라구요~


샾엔샾 형태로 이루어진 진접네일 아델라~ 사장님이 진짜 엄청 이쁘다요!




언니라 카페에 들려 차한잔하고 , 이런저런 얘기 나누나고


진접 사거리에 가서 m타워 건너편 우리은행 건물 뒤에 있는 건물인데, 


거기에 좀 높이 있었어요~ 신은경스킨케어 안에 있었어요~ 


퀄리티가 조금 떨어질까 걱정했는데 진짜!! 예술




환상적인 솜씨를 보여주는 언니!


와정말 이렇게 꼼꼼하게 아트해주는곳 별로 없어요

제가 진접 다녀봤지만 진접네일 아델라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색감선택도 얼굴에 맞춰서 해주고~ 얼굴톤에 따라 화장법에 따라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예전에 어디에서 크게 샾을 하시다가 이사오게되어서 쉬고있다가 , 다시 시작하신거라고 하더라구요~



네일아트를 받을때 주의해야할점이 있어요!


사장님들이 실장님들이 얼마나 센스 있게 생겼나도 보고, 옷차림도 보세요 


그러면 정말 네일아트하는 센스가 다르더라구요


무슨말이냐면은 이쁜애가 으쁘게 한다는 말이에요~



이말은 진접네일 아델라 사장님 너무 이쁘다는거 두번째! 얘기하는거임!




아무튼 함께가서 네일 받을후 정말 만족만족 대만족이에요


진접네일 후기 생생합니다 진짜!


언니도 만족하고 나도 만족하고 가격도 만족해요! 이 가격에 어디서 이런네일을 받을수 있겠어요!


전 오늘 당장 10회 이용권 끊고 왔습니다. 


같이간 언니도 진접네일 아델라 에서 10회 이용권 끝었네요 ㅎㅎ



돌아가는길에 떡볶이도 먹고~ 오늘은 우중충하니~

여기까지 해야지~

2018/05/15 - [생활정보통신] - 남양주 진접카페 카리스카페오길잘했습니다



제가 올린글을 보시고, 업체 홍보하는 블로거 아니냐?하시는분들 가끔있으시고, 

그런사장님들 저에게 비밀댓글 다셔서 자기네도 와달라고 하시는데


진접 안에 있는곳만 포스팅 무료로 해드리니까~ 뭐 궁금하시면 비밀댓글 달아보세용.


이글은 다녀온 후기를 직접 작성한거이구요~ 돈받고는 안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