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갑천 한빛대교 쏘가리 구경들 하쇼~

휠라모자 어때요? ㅋㅋ 농담입니다. 

대전 한빛대교 쏘가리 입니다. 엄청난 사이즈였죠? 이곳은 대전 한빛대교 국민포인트 에요. 누구나 뒤에보이는 철로만 봐도 이곳이 어디인지 , 수심은 얼마나 되는지 감을 잡으실겁니다. 

쏘가리낚시를 처음배울때, 이찬복프로 강한승프로의 낚시강좌나 티비를 많이 접하실거 같은데요. 저도 한창 팀쏘가리 까페에 가입해서 한창을 즐겼네요. 지금은 대전에서 벗어서 서울쪽에서 일하고 있어서 도저히 짬이 나질 않는데요. 


그저 카페 사진으로 마음을 달래고 있는중이죠. 

NS로드 는 사랑입니다. 



2017스텔라 너무 좋습니다 감도자체가 예술입니다. 

4lb 

많은 사랑을 받아온 쏘가리로드.

2016 피네스플러스 , 타이푼솔리드 너무 좋다. 


이것이 진정 봄쏘가리 입니다. 쏘가리 4짜입니다. 대전 갑천에서 서식하다가 쏘가리사냥에 잡히고 말았네요. 


스테이에 대해서 생각해 보아야 할것입니다. 봄쏘가리는 얼마나 길게 스테이를 주느냐에따라서 먹이를 먹느냐 마느냐에 결정이 납니다. 


이때 보통 쏘가리 앵글러들은 봄이온 3월부터 다짜고자 여울에 드리밀고 트위칭을 팍팍줍니다. 절대 안물지요. 낚시 초보인 저도 너무나 잘알죠 그마음을 


얼마나 쏘가리낚시가 하고싶었으면 쏘가리시즌이 시작되자마자 낚시방에 들락날락 까페에 왔다리 갔다리 작년사진 올리고 말이죠 ㅋㅋㅋ


누구나 겪는 고질병같은 낚시병 쏘가리병입니다. 


근데 그런 사람들은 보통 쏘가리뽕을 덜맞은 사람들이죠. 쏘가리뽕 맞으면 겨울에 들어갑니다 묵직한 싱커로 ㅋㅋㅋㅋ 미안합니다. 


어쨋든 봄철쏘가리 낚시 노하우는 어떤 미노우를 선택할것인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또, 라인 슬랙을 어느정로하여 스테이를 줄것이냐도 굉장히 중요한것 같습니다. 


단순 리트리브 기반에 미노우의 타임에 따른 패턴들을 연습하시길 바랍니다. 


낚시초보라 뭐 다른건 공유해드릴수 없고, 포인트만 공유합니다. 


대전 갑천 한빛대교 쏘가리 대물포인트 입니다. 


오늘밤 6시 쏘가리피딩을 기대하세요 대물들이 스물스물 움직이겠죠. 쏘가리대물 얼마나 큰지 안본사람은 모를껄.. 밤에 보면 무서워요 ㅎㅎ


2018/04/05 - [국내여행/in 제주] - 2018 제주 유채꽃 축제 가시리 조랑말체험공원 꽃길만 가시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