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야되?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전세값 반토막 난다



다산신도시아파트매매 가 날로 늘어나고 있는것을 볼수 있다. 

다산신도시는 다산지금지구와 다산진건지구로 이렇데 둘로 나뉜다. 


지난주에 다산신도시 상가매매하러 갔다가 들은 정보로는 한양수자인이 다산신도시에서 가장큰 평수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고, 서울사람들의 유입이 바로 왕수천을끼고 있는 한양수자인으로 몰릴것을 예상하고 있었지만, 


이게 왠일인가? 8천만원 뚝!!!!


캬~~ 상가값도 내려다오 다산신도시거품빠져라 내가 가주마!!


다산신도시미분양 나면 내가 일등으로 들어가야 겠다. 

남양주시 다산신도시는 정말 행운의 땅이나 땅주인들만 돈벌었다. ㅎ


다산신도시 아파트 단지가 크게 들어오는데 한지그당 2만세대 가까이 되서 엄청난 인구가 유입될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 전망 하고 있음을 볼수 있다. 


떳다방이 너무 판을치고, 상가앞 상가들은 월 1천만을 내면서 버티기에 들어간다. 

다들 돈좀 있으신가보네요. ㅎㅎ


1년 버티면 1억2천이네 ㅋㅋㅋㅋ 

그만큼 돈벌고 나간다는거네요. 


다산아이파크 ,다산한양수자인,다산유승한내들, 다산신도시미분양,다산롯데캐슬

다산금강펜테리움,다산이편한세상,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다산힐스테이트


다산진건지구

다산지금지구



다산에일린의뜰 다산신도시 에일린의뜰은

실 수요의 인가가 많은 84m2 단일평형으로 통풍과 채광이 효율적이고
4bay 구조로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남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고
잠실까지 20~30분 진입이 가능할 만큼
강남, 강북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그렇지만 아직은 사람들이 오지 않았다는거? ㅎㅎ



다산아이파크만 이제좀 들어 온거 같더만, 


다신신도시 택배로 아주 난리가 났더군요. 다산신도시 지하주차장은 고가 낮아서 일반 택배차들이 들어갈수가 없다고 한다. 


그러나가 지층으로 다니다가 어린하나가 택배차에 사고를 당했다. 


다산신도시 아파트관리측은 지층으로도 택배차를 들이지 말라했지만, 

거세게 항의가 들어오고, 다산신도시아파트 정문에 택배들을 쌓아놓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한다. 

ㅎㅎ

경비아저씨들이 옴겨야겠네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