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타워 다녀오기 케이블카 너무 좋다

서울 남산타워 서울N타워 다녀오기


서울살면서 남산타워 안가본들이 너무 많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지금 서울 남산타워에서는 벚꽃놀이가 한창인데요. 


이곳 남산타워는 연인들의 서울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유명하죠? 


주변에 맛집도 이미 다 알려져있고, 프로포즈 장소로 너무너무 유명한거아시죠?


저도 이곳에서 프로포즈 했답니다 ㅎㅎㅎ



용산구 남산공원길에 위치한 남산타워는 40년간 남산의 발이된 남산 케이블카 덕북에 사람들의 이목을 더욱 끌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남산케이블카 가격이 궁금하시죠? 

대인왕복은 8천5백원/편도는 6천원

소인왕복은 5천5백원/편도는3천5백원

대인왕복단체 7천원 되겠습니다. ㅎㅎ 


홈페이 주소는 아래에 넣어둘께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남산케이블카 남산타워 바로가기 



남산타워 케이블카 주차장도 아마 궁굼하실껀데요. 


아래 지도를 확인해 보세요. 


바로 이곳되겠습니다. 

남산벚꽃이 엄청나게 핀거 아세요? 이런 저런 축제다니다가 남선벚꽃 놓치면 서운합니다. 남산타워 주차장은 넓은 편이고 혹시라도 꽉 차면은 , 발레파킹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남산타워 자물쇠 다들아시고 계실꺼에요 서로의 사랑을 담아 절대 풀어지지말고 헤어지지말자고, 남산타워 자물쇠를 달아놓는데요. 

정말 다이루어 졌을까요? ㅎㅎ


남산타워 자물쇠 구매장소안내


남산타워에서 연인과 함께 방문하셔서 시간을 보내실 계획이라면 자물쇠를 사가지고 방문하시면  자물쇠를 사랑의 증표로 걸어 놓을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서 자물쇠를 어디서 구입을 해야 되는지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 자물쇠 구매 장소는 남산타워 내에 있는 기프트샵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남산타워 자물쇠 가격은 1만2천원이네요 그래도 그렇게 비싸거나 하지는 않네요. 

ㅎㅎ

오늘 가셔서 한번 사랑을 잠가보시길 바랍니다. 


남산타워는 볼게 많네요. 



용산에 위치한 남산의 봉수대는 전구구 70여개 봉수가 최종적으로 전달된 곳이라고 하네요. 

봉수대란? 참고하세요. 

봉수대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옛날의 통신수단으로 높은 산봉우리에서 봉화나 연기를 이용해 먼 거리에서 일어나는 위급한 소식을 전달하던 시설물이다. 밤에는 횃불인 봉화, 낮에는 연기를 피워 전국 각지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임금이 계신 한양으로 신속하게 전달하였다. 봉수제는 중국의 후한 광무제 때 이미 상당히 정비된 제도가 있었다고 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대략 삼국시대부터 시작된 것으로 추정하며 정확한 것은 고려 의종 3년(1149)부터라고 전해진다. 봉수는 조선시대에도 중요한 통신수단으로 이용되었고, 세종 때에 이르러 봉수제의 틀이 정비되면서 발전된 제도로 자리잡게 되었다.

봉수대는 전국에 620여 개소가 있었으며 이들은 목멱산(남산)에 있는 5개소의 경봉수()를 최종 목적지로 편제되어 있었다. 따라서 목멱산 봉수대는 중앙 봉수소로서 매우 중요한 곳이었다. 남산에는 태조 3년(1394)부터 고종 32년(1895)까지 근 500여 년간 봉수대가 유지되었으며, 서울에 위치한 봉수대라 하여 일명 경봉수라고도 불렸다. 현재의 남산 봉수대는 남산 정상에 있던 목멱산 봉수대를 〈청구도〉() 등 관련 자료를 통해 고증하여 복원해놓은 것이다.




서울 남산타워높이는 무려 236미터나 된다고 하네요. 남산 해발이265미터인데 둘이 합치면 동양최고의 타워라고 하네요. 남산타워 최고에요!!




남산에 가면 팔각정 김밥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남산 정상의 팔강정에서 숨을 고르고 천천히 서울타워 주위를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이곳은 무한도전 멤버들이 촬영지로도 유명하도, 

무한도전뿐만아니라, 런닝맨 식구들이 이곳에서 자주 출연하조


아마 자리잡고있으면 연예인 총출동을 이곳에서 볼수 있을겁니다. 






서울N타워 자물쇠 ~~~ 사랑의 자물쇠 열려라 


남산타워 입장료 안내


대인은 만원 소인은 8천원이라고 하는데요. 

남산타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래에 홈페이지를 첨부해 드립니다. 


남산타워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자 이정도면 남산타워는 됬고, 남산타워 맛집을 살펴봐야하는데 시간이 부족해요

집에가서 조금더 포스팅을 해야지요


아무튼 서울여의도 봄꽃축제 오신분들 밤에는 다른데 가지마시고 남산타워로 오시길 바랍니다. 남산타워 근처 호텔 많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