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주 유채꽃 축제 가시리 조랑말체험공원 꽃길만 가시리

제 36회 제주 유채꽃 축제 를 소개합니다. 


제주도하면 여자,바람,돌 아니겠습니까 형님들


제주도가서 맨날 실내에있는 박물관이나 구경하고말야


이렇게 좋은곳이 있는데 제주도에 왔으면 제주유채꽃 축제 한번 보고 가랑께요. 


안녕하슘까? 제주도 방언 입니다. 맞는지 저도 잘몰라요. 

자 출발!



제주 유채꽃 축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에서 주최하구요 

제주유채꽃 축제조직위원회에서 주관을 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가시리 가시리 조랑말 체험공원이네요. 

일시는 2018년 4.7(토)부터 15일(일)까지 약 7일동안 축제를 열어요. 

제주도 2박3일 여행 소개

  • 제주 곳곳이 유채꽃 향기로 물들어가는 4월제주 유채꽃밭.

    제36회‘제주유채꽃축제’에 여러분을 바람의 마을 가시리로 초대합니다.




    만물이 약동하는 봄
    매년 3월말이면 한국의 가장 아름다운 길 100선으로 선정된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에 위치한 녹산로 주변에는 봄의 전령인 유채꽃과 벚꽃의 향기로 넘실됩니다.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펼져진 드넓은 노란 유채꽃이 보여주는 아름다움을 다 같이 행복한 마음으로 만끽하고자 ‘꽃길만 가시리~’라는 부재로 제36회 제주유채꽃축제를 개최합니다.

    유채는 겨울을 이겨내야 하는 만큼 추위에 강한 작물입니다. 예전에는 기름과 식료 재료인 유료작물로 재배했었지만, 제주의 봄 경관관광자원으로 활용해 나가고 있습니다.

    탐스럽게 피어난 꽃들을 사진에 담으며,
    꽃 따라 길 따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제주의 봄날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행사장을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위원장의 인사말은 여기까지고요. 아주 잘 준비한거 같습니다. 

4월 제주도 비행기 값이 오르겠죠? 아마 제주도 유채꽃 축제가 있어서 그럴거에요. 

그렇다면. 제주도 렌트카를 얼른 렌트하시길 바랍니다. 서두르세요. 



이렇게 친절하게 지도까지 첨부해주는 포스터가 있을까요? 요즘은 극히 드믈답니다. 

그래서 꼭 즐겨찾기를 해놓으셔야 합니다. 




자자 집중하시길 바래요. 

제주도 유채꽃 축제 행사장 배치도 입니다. 


유의사항이 몇가지 있네요? 제주 유채꽃 축제는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생태축제라고 하는군요. 아름다운 제주에서 자연을 잘 보존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제주도민들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오오 몇가지더 축제가 있는데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주도 비행기 타고가셨으면 한바퀴 휑하니 돌아보시고 오시면 좋을 거 같네요. 


2018 제주국제트레일러닝 대회가 있네요 일시는 2018년 4월13일 금요일부터 4월15일 일요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트레일러닝은 멀까요. 궁금하신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실래요? 아니다 네이버 다음검색으로 서치해보니 엄청난 경기임 

여기에 바로 올리면 안될거 같음 ㅋㅋ


가시리 유채꽃 프라자 (농촌체험연수원)에서 출발한다는건가바요. ㅎ

트레일러닝 대회는 매년 열리고 있나바요. 검색해보니 그래요. 하여튼 다시 유채꽃 축제로 돌아와서 




캬 기가 막힙니다. 제주데이트코스 추천입니다. 이건뭐 제주카페추천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제주도 가시리벚꽃길을 지나서 유채꽃의 향연 아니겠습니까? 

제주도하면 조랑말 유채꽃위를 한번 팔짝 뛰어보는건 어떨까요? 


아근데 제주도비행기값 너무 비싼데 ㅎ



2018 제주 유채꽃 축제 기획전시회가 있다고 하네요. 


한번보시죠. 



잘익은 벼를 그린것도아니고, 제주도 유채꽃밭에서 자전거를 타는 모습도 그리고 바다위의 해바라기?도 그렸네요. 


어린이 유채꽃 그림 공모전 작품 전시라고 하네요. 벌써 아이들이 공모를 해가지고 수상작들만 해놓은 것들인거 같네요. 정말 아이들의 솜씨가 대단합니다. 


내일 날씨는 어떨지 궁금한데요. 이날 제주날씨 검색을 꼭하시고 가시길 바래요. 


가시리 비경 사진 전시도 있다고 하네요. 가스름 사진동우회등에서 많은 사진작가들의 자연풍경을 전시하는 전시회니까 많은 분들께서 찾아오셔도 발걸음이 헛되지 않을거같습니다. 


또한 유채꽃 광장 설치미술 전시회도 함께 열린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길 바래요. 

설치미술가들이 꽃길만 가시리를 미적 감각으로 수놓은 작품들이 있다고 하니까 얼마나 가시리 가 잘표현되었는지 저도 한번 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우도에가면 볼레낭팬션은 꼭 가보시길 바래요. 정말 친절하고 좋은 사장님들이 계시는데 , 특히 둘째사장님이 커피아일랜드 라는곳을 직접 운영하시는데, 커피를 직접 로스팅 하셔서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주셨는데, 제주에서 먹은 그 어떤커피보다 훌륭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적극추천 !! 따봉!!




자자 여기서 끝이 아니네요. 

행사일정을 위와 같습니다 참고하시면 제주도에서 시간관리하기 좋으실꺼에요. 

서귀포마을여행도 있네요. 유체꽃 테마 체험도 잇고, 조랑말 박물관에서 많은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네요. 어린이 북카페, 어린이 극장, 꽃담 기획전, 가시리 사진전, 해설사와 함께하는 제주도 투어도 있네요. 초대가수도 있는데 누가올까요? 도끼오면좋겠네요. 일리네어 짱입니다. 즉석 노래자랑도 하네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꾀나좋아하시겠는데요? 


자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제주 유채꽃춪제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018/04/05 - [국내여행] - 모네 빛을 그리다2 전시회 어린이회관 본다빈치 뮤지엄

2018/04/03 - [국내여행/in 제주] - [in제주] 우도 커피아일랜드, 볼레낭팬션을 가다

2018/04/03 - [국내여행/in 제주] - [in제주]제주 중문 천제연 폭포

2018/04/03 - [국내여행/in 제주] - [in제주] 제주푸드앤와인 페스티벌

2018/04/03 - [국내여행/in 제주] - [in제주]제주43행사 기억의 투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