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왕포 위치, 왕포선착장 부안

도시어부 왕포 위치 

요즘 가장 조기낚시 가장 핫한 플레이스가 바로 왕포 이다. 왕포는 도시어부에서 이덕화의고향과 같은 곳인데, 이덕화는 정말 낚시 매니아로 연예계에서 유명하다. 그동안 줄곳 다녔던 전남부안 왕포선착장은 이덕화씨에게는 고향과도 같은 곳이라고, 도시어부 왕포 위치는 전남 부안 왕포 이다. 



많은분들이 낚시를 즐기는 그런 시대가 열렸고, 심지어는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하나의 컨텐츠로 자리잡은 낚시이다. 도시어부는 생활낚시 이상을 뛰어넘어~ 각종 어종의 특유의 낚시 기법을 소개하기도 하고, 심지어는 먹거리를 소개하고 잡은 고기로 그자리에서 요리를 하는 요리프로그램 까지 그리고,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수 있도록 연예계 낚시 매니아들을 초청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도시어부 왕포 위치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도시어부에서 나오는 모든 mc들이 정말 궁합이 잘맞는다고 해야할까? 이경규 , 이덕화, 마이크로닷 이 환상의 콤비를 이루어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고 있다. 정말 안맞을거 같았는데 도시어부 1회를 보면 정말 어색하다. 그런데 점점 구색이 맞춰지더니 정말 말도잘하고 완전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되어버렸다. 

시청자들의 소감도 엄청나게 뜨거웠고, 자신들만의 낚시 포인트들을 소개하고, 마치 낚시 사이트를 방불케하는 비밀 다이어리 수첩이 되어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마 이후로 도시어부 낚시 책이 출간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본다. 



아마 저분들중에 이경규나, 이덕화나, 마이크로닷 이름으로 조구업체 하나쯤은 생겨도 대박날것이다. 

우리나라 인구의 대부분이 취미생활로 등산을 즐겼다고 하던데, 요즘은 시대에 변화에 따라 레포츠로 변화되고 있다. 패러글라이딩이나, 낚시와 같은 익사이팅한 취미들을 갖기를 원하시는분들이 많아져 현재 취미순위를 볼때 낚시가 2위를 차지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다. 



도시어부 왕포 편에서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열애가 시작되었고, 왕포의 위치만큼이나 정말 어이없게 이어지는 것을 볼수가 있었는데, 두분이 오래갈제 헤어졌을지 그건 모르는거니까. 언젠가 한번쯤 홍수현 , 마이크로닷 커플이 결혼을 하게될까 기대가 되기도 한다. 

부안면 왕포 마을이 유명하긴 한가보다, 도시어부팀이 다녀간 이래로 마을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었다고 왕포 마을 이장님이 그렇게 추진을 하고 , 지금은 완전한 관광지로 전향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도시어부 왕포 조기 정말 사이즈 하나는 정말 끝내주던데, 다음회는 붕어낚시 인데, 천하제일 낚시대회를 열고, 충주호 명서낚시터에서 열린다고하니 정말 흥미가 진진하다. 


붕어월철 5짜정도 나오면 진짜 명서낚시터는 대박이 날것이다.

낚시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솔직히 낚시스타일로 봤을때, 이경규가 한건은 할수 있다고 본다. 그리고 이덕화도 민물 찌낚시에 고수라고 익히 들어와서 기대가 된다. 


도시어부 게스트로 누가 올지가 기대가 되는데, 민물낚시를 좋아하는 연예인이 와야하는데, 유명한 사람으로 dj.doc 이하늘 김재용이 거의 낚시 프로 수준으로 알고 있는데 이분들이 와서 자리를 빛내주면 좋겠다. 이덕화씨 하고도 친분이 있다고 하던데, 도시어부 왕포 편 뿐만아니라

충주호 천하제일붕어낚시대회에서도 대박이 나길 기원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