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8월 할인 이렇게 받아요 <솔직후기>

에버랜드 8월할인때문에 또가고싶다

정말 요즘 에버랜드 가고싶어서 죽겠어요. 찾아보니 8월 할인행사 자유이용권이 있네요. 그런데 대부분이 삼성카드 할인이군요. 그래도 50프로나 된다고 하니까 정말 가고 싶네요. 

그렇게 엄마 아빠를 졸라서 에버랜드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이것 때문에 할인 많이 받아서 좋아요. 많이 받는 방법은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삼성카드는 아니에요. 진짜 좋더라구요. 

▶▶▶관련글

에버랜드 이보다 싸게 갈수 있는사람 있으면 나와보라고해!



자그럼 오늘은 에버랜드에 다녀왔으니 후기 를 작성해드리도록 할께요. 

먼저 에버랜드에 가보니 먹거리가 너무 많아서 좋았고, 무엇보다 깨끗한 환경때문에 정말 좋았는데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아이이지만 제가 놀기에는 너무나 큰 놀이터라고 해도 좋겠죠? 에버랜드 어렸을적에는 자연농원이라고 불렀던 사실을 아시나요? 저도 엄마한테 들은 이야기 인데요? 옛날에는 진짜 별거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에버랜드 삼성회사꺼인거는 아시죠? 진짜 부자기업이네요. 정말 해도해도 너무해요. 삼성


제가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사파리 월드에 다녀왔는데 저희는 지프를 타고 미리 웹에서 예약을 하고 가서 18만원에 이용할수 있었는데요. 현장에서 결제를 하게되면 20만원이라고 하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부모님들도 진짜 만족 하셨어요. 그래도 정말 사파리 가면 이정도는 봐야 할거 같더라구요. 


나중에는 저희 할머니도 에버랜드 8월 행사할때 모시고 와야 할거 같아요. 아마 이번말쯤 더 할인 하는 방법이 나온다고 하던데,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릴꺼에요. 

그리고 8월행상 거의 반값이하로 내고 갈수 있는방법은 이것은 거의 직원들만 아는 비밀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저는 직원은 아니지만 찌라시만 보고 갔다가 진짜를 얻어가지고 와서 ㅎㅎ 진짜 되더라구요. 


우리가족 모두 에버랜드 8월 할인 자유이용권으로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다음에 또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싸게 다녀와서 그랬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