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제일좋은자리여기!

아침부터 길게 늘어선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정말 폭염만큼이나 식을줄 모르는 인기네요~ 몇달전부터 가족들이 북한산 워터파크 가자고 아우성이네요 그래서 그동안의 자리잡는 노하우를 대 방출 해드릴려구요 아빠들 고생이 많습니다.


저는 야간개장을 좋아해서 북한산 워터파크 야간개장 이렇게 두번을 이용하는데요. 주간과 야간 두번을 티켓팅 해서 사용합니다. 그래야 온 가족 모두 체력 방전을 시킬수 있습니다 ㅋㅋ그래야 다신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오자는 말을 안하거든요


오자마자 컵라면 한그릇씩 끓여먹고 시작합니다. 야간개장 사진을 올려 드렸지만. 좋은자리 선정 방법은 아래 공감 하트 비밀댓글 다신분들만 알려드릴꺼에요 4년간의 북한산 워터파크 매니아의 비밀 공개를 해드립니다 ㅎㅎ


큰사발 튀김우동 빠질수 없는 간식이지요. 출출할때 애들과 함께 튀김우돈 한그릇 해주면 한시간정도는 거뜬합니다.
아내는


짜장 불닭볶음면은 선택하네요 엄청 나게 더워요. 땀이 삐질하게 흘린후에 시원한물에 풍덩 입수하니 진짜 대박대박 왕대박이에요.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의 장점은 취사가 가능하다는거에요 그리고 서울근교수영장이라는 사실!
정말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이네요


​딸램인 뽀로로 짜장을 두개나 먹어주는데 엄청나요!! 아이들
너무 좋아해서 저도 정말 기분좋게 놀수 있었습니다.
3-4가족 명당자리와 5-8명당자리는 바로 이곳인데 비밀댓글과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알려드릴께요. 실시간 답변이니까 물어보세요.


아침부터 ​줄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무턱대고 몇시몇시에 와야하는지 뜬구름 잡는 사람들이 하도 많아가지고 ~ 저는 집에서 30분 거리인데 항상 최고 명당 자리만 잡습니다.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는 수돗물 아리수로만 처리가 되고 정수 시설이 잘되어있는 수영장중 하나고요. 취사가 가능한 수영장이라 더욱 사람들이 몰리는거 같아요.


자리가 이렇게
많은데 ​명당 포인트는 어디일까요?? ㅎㅎ 비밀댓글 안달고는 못배길꺼에요. 노하우를 알면 즐겁게 휴가를 보낼수 있고, 아내에게도 칭찬을 받을수 있겠죠?? 저는 맨날 잘잡았다 그래요 ^^


입구부터 인산인해에요 어디서 이많은 사람들이 몰려 왔을까요? ​송추ic 로 나오면 10분이면 도착하더라구요.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가격은 방갈로가 대 중 소 이렇게 3가지 종류인데요. 인원수에 따라 방갈로를 주더라구요. 숫자를 확인하는데. 3명이 와서 8명이쓰는 대자 방갈로를 사용하실려면 성인요금을 다 지불해야한다는 단점도 있어요.
성인은 1.8 만원 소인은 1.5만원이에요
그런데 현금으로는 할인이 꾀 많이 되네요 역시 장사꾼들이에요


일단 ​불판에 삼겹살 가능 수영장이에여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는 삼겹살 안굽는 사람이 없어요 보통 소고기 소세지등을 먹네요. 술먹고 엄마들한테 혼나는 아빠들 너무 많아요. 술먹으러 왔냐고 ㅋㅋㅋ 여튼 어른들은 물에 별로 없어서 아이들 천국이지요 ~~


4년간의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명당 포인트 이것만 알면 진짜 기분좋게 보낼수 있다 !! 나는 오늘도 성공!! 했어요
비밀댓글 공감 한번씩 줘보세요 !! 후회없게 알려드리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