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 펜션 수영장 여기가 제일좋더라구요<솔직후기>

경기도 가평 펜션 수영장 있는 독체 펜션 이곳은 몰랐을껄?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 접어들고 있네요. 날씨가 완전히 살인더위라 불리울 만큼 한반도가 이렇게 뜨거운적이 있을까? 걱정까지 되네요. 이곳저곳에서 사건사고로 뉴스에서 밤마다 가슴을 조리는 밤이 지속되고 있어요. 그런데 어쩌겠어요. 여름철이면 바다로 산으로 강으로 놀러가는 대한민국의 광란의 휴가 오늘은 경기도 가평 펜션 수영장 이있는 곳으로 안내해 드릴려고 하는데요. 솔직후기니까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글 참고하세요



1. 가평 수영장 펜션 네티즌이 뽑은 베스트 top 10 


이곳은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핫플레이스인데요. 가격이 정말 착한게 장점이라고 합니다. 저도 두번갔다왔는데 갈때마다 진짜 파티형식으로 펜션이 운영이 되니까 사람들 엄청 좋아하고 예약제라고 하네요. 지금 예약하시면 될거 같은데 꼭 가보시길 바라고 , 커플들끼리 와서 클럽형태로 즐길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하니까 꼭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가평 수영장 있는 독체 펜션을 찾는 분들이 있는데 이가격이면 정말 이번 여름은 끝내주겠는걸요? 가격문의는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릴께요 진짜 싸네요. 


객실마다 3인용 제트스파가 비치 되어있으니까 수영끝나고 객실에서 스파를 즐기는것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커플펜션으로 저는 별 다섯개 드릴수 있습니다. 


2. 가평 수영장 펜션 누나들이 뽑은 베스트 top5


정말 이곳은 가족끼리 가도 좋고, 친구들끼리 5명내지 7명정도가 가면 진짜 좋을 독체 팬션이에요.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있으니까 더욱 좋은거 같아요. 독립형 펜션에 스파는 객실마다 비치되어있는데 최신형 제트스파라고 가족형 펜션에서만 볼수 있는데 파티룸까지 완비되어서 정말 좋네요. 복층형 구조로 되어있는데 가격 왜이렇게 저렴하니? 성수기에 이가격 말도안되는 가격을 자랑합니다. 아마 아시는분만 아실거 같은데, 왠만하면 홍보를 안하고 있다고 하네요. 시설관리를 얼마나 깨끗하게 하는지 필요하신분은 비밀댓글로 물어보시면 가격알려드릴께요




3. 경기도 가평 수영장 있는 독체 펜션 커플이 뽑은 베스트 top1


우리들만의 아지트라고 불리우는 이곳은 거의 사람들이 잘모르더라구요. 일단 가장 마음에 드는건 수질인데 매일 새로운 물로 새벽마다 갈아주니까 그게 정말 마음에 들고 일단 자녀들 두신 분들 가족과 함께 가실분들 완전 강추 합니다. 일단 가격이 너무 좋아요. 고기 굽는 비비큐장이랑 복층 형태의 구조로 가족전체가 휴가를 보낼수 있는 그런곳입니다. 스파펜션으로 제트스파가 갖춰져있어서 더욱 좋은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