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시도여행 삽시도배편 알고가세요


그이름도 유명한 충남보령 삽시도 입니다. 정말 꿈에 그리던 섬이었는데 이번기회에 다녀오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네요. 

삽시도의 유래는 이름이 삽시도인 이름의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삽시도를 위에서 바라보면 활에 꽃힌 화살의 모양을 닮았다하며 삽시도라고 하고요. 

삽시도여행 정말 12년만에 다녀왔는데 정말 멋지더군요. 삽시도여행할때, 반드시 쓰레기봉투는 지참하시고 다녀주시면 고맙겠구요. 

삽시도에 갈려면 안면도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삽시도배편을 꼭 알고가셔야 헛탕치지 않더라구요. 

대천항에서 배를타고 들어가면 삽시도에 도착할수 있는데요. 4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삽시도배편은 사진첨부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삽시도배편 정말 하루에 3번밖에 없나요? 네 맞아요. 하루에 세번밖에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삽시도여행 여자들끼리만 다녀왔는데 그래도 위험하지 않고 정말 편안하게 다녀왔어요. 삽시도여행 가시는분들은 꼭 알아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삽시도배편

아침7시 오후1시 오후 4시 이렇게 단 세번밖에 없다는 사실을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으로 배표를 구하시는분들도 많으신데요. 매진될때가 많이 있더라구요. 꼭 가셔서 그래도 구입하시면 구할수 있더라구요. 

삽시도여행을 준비하시는분은 한 2주전에는 미리 예약을 예매를 하시고 삽시도여행 준비하시면 좋겠더라구요. 

삽시도배편도 미리 시간대 확인하셔가지고, 꼭 좋은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삽시도배값은 1인당 1만800원정도이구요. 신한해운에서 직접 운행을 하고 있네요. 편도예약만 가능하고 거기들어가서 다시 편도끊고 나오는 방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충남 보령 삽시도 여행 정말 가볼만 한곳입니다. 대천 이마트에 가서 이것저것 간식들을 구비해놓고, 저희는 캠핑또한 할꺼라서요. 캠핑 장비도 이것저것 바리바리 싸들고 왔네요. 그러니까 가방이 쫌 무거웠습니다. 


삽시도여행 필수 무슨 해수욕장이 있는지는 알아야 겠죠? 삽시도관광 명소 입니다. 진너머 해수욕장 거멀너머 해수욕장 수루미 해수욕장 석간수 물망터 밤섬해수욕장 이렇게 삽시도는 관광명소로 정말 많은곳에 홍보가 되었는데요. 한번쯤이라면 꼭한번 삽시도여행 추천드립니다. 


저는 올해에는 태창비치펜션에서 묵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좋드라구요. 삽시도와서 차타고 다니면 바보라는 말이 있어요. 

이멋진섬을 어떻게 차로 구경할수 있습니까 바로 걸어서 다니는 걸 완전 추천드려요 정말 이쁘고 멋지더군요. 

1박2일 촬영팀들도 왔다갔다는 삽시도 여행 정말 노을이 멋지지 않나요?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한컷 남겼습니다. 


어때요 저와함께 삽시도를 찾아보았는데요. 삽시도 화이팅 입니다. 

삽시도여행한번보세요 링크참조


2018/06/22 - [국내여행] - 강원도 삼척쏠비치석식 삼척쏠비치조식 먹고왔어요

2018/04/29 - [국내여행] - 부안 적벽강 가서 유채꽃 보고, 수성당 가서 유채밭 보고왔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