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여행 남이섬소유주 민영휘 씨라는데요?




남이섬 여행하면서 가장 궁금했던점이 바로 이거였는데 , 도대체 남이섬소유주가 누구일까? 우리나라 사람일까? 아니면 일본사람일까? 하는거였습니다. 

아마도 남이섬을 다녀오신 분이라면 남이섬소유주를 알고 계실수도 있을텐데요. 춘천에서 자라섬이라고도 불리는 남이섬은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관광지가 된지 오래되었습니다. 명성황후의 조카되는 민영휘의 손자가 바로 민병도 씨 인데, 그당시 남이섬(자라섬)을 매입하는데 4천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써서 매입하였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남이섬은 일반 섬이 아니라 섬하나가 기업의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주식회사 남이섬이 되어버렸고, 연 매출액이 300억원이 넘는다고 하니까 엄청난 기업이 아닐수 없습니다. 

남이섬 안에 먹거리나, 남이섬 맛집 남이섬 짚라인 별애별것들이 다생겨나고 완전히 익스트림 챌린지 섬으로 변화되고 있다는것도 정말 대단할 정도이니까요~ 일본사람들이 욘사마 보러 남이섬에 정말 많이 가더라구요. 어찌되었건 남이섬소유주는 민병도 선생이네요. 회장이라고 말할수 있겠죠? 


현재는 남이섬소유주는 민병도 의 손자 민경혁이 최대주주로 올라가 있다고 하니까요 가족이 대대로 물려받아도 좋을것 같네요. 


남이섬 지도를 첨부해드렸습니다. 남이섬여행 한번쯤은 꼭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겨울연가로 유명한 남이섬은 정말 배용준 때문에 엄청난 인기를 지금까지도 누리고 있는것을 실감하고, 정말 일본관광객들이 엄청나게 몰려오는것도 알고 있습니다. 


남이섬먹거리 정말많고, 춘천닭갈비가 정말 유명하죠? 요즘에는 짚라인도 생겨서 남이섬에 들어갈때 짚라인을 타고 들어갈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다른방법으로 들어가지만요, ㅎㅎ 다른사람들 배탈때 다들 줄서서 더위에 지쳐있을때 저만의 들어가는 방법은 비밀댓글에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이방법은 아무도 모를껄요 우리가족모두 하이패스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누구나 하실수가 있구요 ㅎㅎ

저는 남이섬 2번정도 갔던것 같은데, 첫번째도 이방법으로 들어갔는데, 정말 사람들이 등잔밑이 어두운걸 잘 모르나바요 ㅎㅎ 


남이섬여행 남이섬소유주 꼭 한번 공부하고 가도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설명하면서 다녀도 너무 좋은 여행장소인것은 확실하네요. 


남이섬주차장은 무료가 아닙니다. 유료주차장입니다. 보통 4천원으로 알고는 있는데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018/04/24 - [국내여행] - 남이섬배값 내고 짚라인 타고 수요미식회 동기간 다녀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