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구루몽 산딸기바게트 정말인기짱이에요!



안녕하세요 건축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제가 살고 있는 동네를 조금 소개해 볼까합니다. 지금은 다산신도시로 재계발이 한창이지만, 다산신도시는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남양주시 지금동 , 남양주시 도농동으로 구분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빵집은 남양주시에서 가장 핫한 빵집인데요. 남양주 구루몽 이라는 빵집이고, 바게트전문점입니다. 저도 지금까지 한 10번정도 간것같은데, 케익은 항상 여기서 삽니다. 일단 퀄리티가 좋고, 맛도 좋아요 슈폰케이크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남양주 구루몽에가서 아내와 함께 맛있는 산딸기바게트 로 식사를 하였는데, 한끼 식사로도 괸찮더라구요. 

남양주 구루몽에는 바게트빵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위에 보시면 연유바게트 인데요. 이제품도 이곳에서 잘팔리는 품목중에 하나라고해요. 사실 구루몽에는 안팔리는 빵이없고, 최고의 제빵사들이 빵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 맛또한 일품입니다. 

실내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지죠? 여기가 어떻게 빵집이라고 생각이 될까요? 정말 무슨 카페에 온느낌으로 카페 베이커리를 잘꾸며놨습니다. 


보세요 케이크의 종류가 진짜 많고~~ 오래 보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거의 나오면 그날 다 팔릴정도로 케이크가 잘팔리고요, 포장이 정말 이뻐요. 

케익중에는 슈폰케이크가 정말 맛있는데 블루베리슈폰케이크 저는 항상 그것만 사먹고, 또 선물도 슈폰만 하고 있습니다. 맛을 인정받았단 말이겠죠?

저기 쌓여있는 산딸기바게트 보세요 어마어마한 양이지만 나오자마자 거의 동나요. 이곳에오면은 먼저는 산딸기바게트 먼저 구입들을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달콤한데 달콤한 정도가 너무 적당해서 사람들의 입맛을 잡는것 같습니다. 


산딸기바게트 컷팅을 해달라고 주문할때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저렇게 컷팅을 해주시는데요. 주말에는 워낙에 바빠서 먹고갈것만 해주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너무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빵가게에 이렇게 많은 직원이 있을줄이야 ㅎㅎ 사장님도 굉장히 젊은 분이더라구요. 고급외제차를 몰고 다니던데, 돈많이 버셨나봐요 ㅎ

오 ~~ 바로 요것은 치즈바게트 인데요. 가격은 4천원 진짜 맛있어요. 바로 나오자마자 먹으면 치즈가 살살 녹아줍니다. 옆에 있는것 남양주구루몽 마늘바게트 인데요 이것또한 인기만점인거 같더라구요. 나오면 바로 집어가요 ㅎㅎ 이사람들 커피먹으로 와가지고 빵을 빵을 정말 많이 가져가네요 먹고 또와서 주문하고 약올라요 ㅎㅎ

저도 그렇게좀 먹고싶은데 산딸기바게트 가 저는 제일좋더라구요. 

요렇게 많이 쌓여있는게 싼딸기바게트 에요 인기품목답게 많이 쌓아놨죠. 나오는시간이 있더라구요. 저건 블루베리 화이트번인데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빵이에요 블루베리 화이트번은 정말 식감이 탁월합니다. 저희 아내도 저때문에 남양주구루몽 오게되면 항상 블루베리 화이트번 을 시키곤 하지요. 오늘도 저희 두개나 먹었습니다. 

남양주구루몽 전화가 궁금하신분들이 있을거 같아서 준비해왔는데요. 구루몽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031-567-9997 입니다. 번호도 좋네요. 

구로몽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주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한다고 하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구루몽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정말 보기에도 먹음직 한데요. 한번 보세요

어메 눈꽃이 아이스아메리카노 위에 이렇게 열려있습니다. 정말 시원해요 샤베트처럼 저렇게 만들생각을 했을까? 아이디어가 참신하죠? 산딸기바게트랑 먹어보세요. 남양주 구루몽 이래서 인기가 좋은가봐요. 빵을 담는 플래이팅 접시 색좀 보세요. 센스 넘치는 사장이네요?


오늘은 남양주 구루몽 탐방을 해봤는데 정말 끝내주고, 아내랑 다음에 또갈꺼에요. 산딸기바게트 때문인건 다들 아시겠죠?  


남양주에 진짜 괸찮은 한의원 있는데 한번 들려보세요 진짜 잘본다고 소문난곳입니다. 


2018/06/01 - [생활정보통신] - 남양주해성한의원 진료예약 하는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