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해성한의원 진료예약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건축이야기 입니다. 

남양주에서 20여년을 살아왔는데 남양주해성한의원 이제야 가보네요 어렸을때부터 정말 해성한의원 유명했는데 

젊을때는 몸도 건강하고 아프지도 않다고 아토피문제로 다녀왔는데 완치 되었구요. 

일단 아내는 다이어트 때문에 갔는데 정말 효과 대박 좋았습니다. 

남양주해성한의원 위치는 북한강변에 있는데 경치도 좋고, 즐길거리 , 먹거리또한 풍부하더라구요, 하루 날잡아서 

가보시는게 좋구요~ 이렇게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요. 


남양주해성한의원 진료예약할려면 새벽부터 가서 줄서야 하기 때문이죠~~ ㅎㅎ

20년 남양주에 살면서 노하우를 하나 터득했는데요 이것은 공개적으로 말씀드리긴 어려울것 같습니다. 

비밀댓글로 예약빨리하는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꼭 비밀댓글에 물어보시고, 알아가시길 바랄께요


어린왕자가 벽에 딱 걸려있네요. 북한강변을 끼고 있는 남양주해성한의원은 진맥을 기가맥히게 잡는다고 하더라구요. 어려서 할아버지께서자주가시던곳인데 저희 할아버지는 정말 장수하셨습니다. 무려 98세 까지 사셨는데, 90세까지 한의원 다니시더라구요 ㅎㅎ 정말 맥한번 보고 내몸상태를 너무 잘 아시는원장님의 손길 사랑의 손길입니다. ㅎㅎ


저는 아침 7시에 출발에서 갔는데 사람이 어마 무시하게 줄을 서고 있습니다. 뜨억!!! 처음 방문때였어요!! 두번째, 열번째 방문은 무난하게 들어갔습니다. 

그팁을 알려드릴께요 비밀댓글 로만!!!  공짜 없음!!




아내가 타온 타이어트약인데 남양주해성한의원 에서 특급 보약이라고 불리지요~~ 한번갈때마다 예약해서 가져오는데 정말 효과는 대박이라는 사실!! 다이어트 한약으로 하시는분들은 무슨 체질개선이다, 식욕억제다 하시는데, 이건 질적으로 다릅니다. 완전 밥 다먹어도 건강 상태가 완벽하게 돌아오네요~~ 제느낌상 약도 약이지만 침을 잘놓으시더라구요. 


남양주해성한의원 진료시간은 오전 10시붙 오후 4시30분까지 진료를 하시구요

점심시간은 13시 부터 14시 30분까지에요 무려 1시간 30분이라는 사실!!! 절대 새벽에 안가면 받을수 없지만 난 알고 있지롱 방법을 ㅎㅎㅎ


어쨋든 아프신분들은 꼭 비밀댓글 다시고 알아가세요



북한산 자락의 정기를 먹으면서 집에 돌아오는길은 엄청난 음식을 먹었지요. 팔당댐 근처 닭도리탕 잘하는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발길을 옮긴 저희가족은 그다음부터는 먹방의 시간으로 가졌답니다. 팔당댐도 오랫만에 와보니 볼만하더라구요 이렇게 개발이 많이 되었나.. 싶을정도로 저는 바쁘게만 살았던것 같네요. 


남양주해성한의원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261-2 번지 이구요 새주소로는 경기도 남양주시 북한강로 450 이랍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집에 도착해보니 해성한의원 보약이 딱!! 준비 되어있습니다. 택배는 하루 2틀 정도 걸리는데 정말 빨리오니까 예약하시고 진료 받으시길 바랄께요. 

남양주해성한의원 진료예약 하는방법은 신재용원장님을 잘알면되는데 ㅎㅎㅎ 제가 말해드릴께요~~ 비밀댓글 고고!!


남양주해성한의원 진짜 진료 너무 잘하고 보약도 저렴한데 특약처방인거 같아요. 문제인대통령도 다녀갔다던 그 한의원입니다.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랄께요. 



2018/05/30 - [생활정보통신] - 제44회 UAE 아부다비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유공자 시상식 다녀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