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엔지릴 kt&g 릴 엄청난 솔직후기



지인을 통해서 구입하게된 케이티엔지릴 이것때문에 마누라한테 엄청 이쁨 받고 있는게 사실이다. 

그동안 벌써 20년의 세월을 담배와 함께 살아온 나는 담배를 끊을 생각을 하지도 못했고, 하지도 않았던게 사실이다. 


결혼후 그런데 마음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한건 역시?! 자녀문제였다. 아이가 생겨버리니, 아이한테 해로운짓은 왠만하면 안할려고 노력한 아빠이다. 

밖에 나갔다가 돌아오면 손을 깨끗히 씻고, 혹시라도 세균이 있을까 매일 샤워를 하는 습관이 생겼다. 이게 바로 부성애 라는것인가보다. 

케이티엔지릴


그후로 나는 인터넷을 통해서 금연초를 검색하였는데, 말은 말이들어본것들이 많지만, 효과와 후기에서 적당히 만족할만한 글들을 찾지 못하였던것이 사실이라고 말하고 싶다. 

어느날 회사퇴근후 친구들과 술자릴 같는데, 한친구가 이상하게 생긴 물건으로 담배를 피운다. 뭐냐 그게 물어봤더니 촌티 난단다 ㅋㅋㅋ

어쩔수없다. 정보가 늦은것 뿐이다. 그만큼 난 세상살이에 바빳다. 정말 이다. 

그친구가 보여준것은 케이티엔지릴 이라는 금연하는 기계였는데, kt&g lil 릴 이라고 부른다. 



한번 피워보라고 줬는데, 어~~ 신세계다!! 필만하다. 이것피고 이친구는 한달만에 연초를 끊었다고 하니, 신기할 따름인데, 

가격이 매우 궁금했다. 

케이티엔지릴 가격은 보통 6만원 이하로 알고있다. 할인된 가격에 나는 5만8천원에 구입을 했다. 


kt&g lil


실제로 집에서 케이티엔지릴 을 시현했다. 왜냐하면 냄새가 그닥 심하게 나지않고, 옷에도 그닥 배지 않는 특이한 담배였던것이다. 

아내가 이상한물건을 피우고 있으니까 그게 뭐냐며! 궁금해 한다. 


딸때문에 담배좀 끊어볼려고 구입한 기계인데 라고 말하자마자 함박 웃음을 짓는다!! 

그러면서 용돈을 올려주신다. 감사하다 케이티엔지릴 때문에 나는 용돈이 올라간게 사실이다. 

kt&g lil은 10여년의 용돈을 한순간에 올려주었다. 물론 효과도 좋았다.


 20년동안 피어온 담배가 어떻게 쉽게 끊어질수 있겠는가라는 의문점이 내안에서 마구마구 솟구쳐 오를때쯤 어느새 내주머니 속에는 담배가 사라지고 케이티엔지릴 만이 자리를 잡고 있음을 인지하게되었다. 

그순간 나는 성공이다! 금연 성공했다라는 내속의 외침속에서 환희를 금하지 못했다. 아내가 저인간 왜저러나 싶을 정도였으니까 말이다. 

아이를 위해서 금연을 시작한 나는 케이티엔지릴 에게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 다시한번 kt&g lil 을 통해서 나는 또다른 삶을 경험하고 있다.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동안 냄새가 나서 오지 않은 사람들이 꾀 있었던것을 깨달았다. 

그것이 문제가 담배 냄새라는 것이었다. 이햐 이렇게 끊으니까 너무 행복하구나 라는것을 깨닫게 되었고, 

지금은 케이티엔지릴을 태우고는 있지만 조만간 이것도 벗어나리라 믿는다!


나에게 새로운 인생을 선물한 케이티엔지릴 고마워요 언제나 kt&g lil 응원하겠습니다. 

참고로 나는 히츠를 결함하여서 시도한다. 맛의 차이인데 히츠엠버를 사용했을때, 필자는 정말 예전에 피던맛은 아니지만 비슷한 맛을 느낄수 있기 때문이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2018/05/29 - [국내여행] - 전라도 곡성 장미축제 정말멋진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