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배값 내고 짚라인 타고 수요미식회 동기간 다녀왔어요

가평 남이섬배값 

가평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이곳이죠. 나미나라공화국 가평남이섬 입니다. 가평 남이섬에 정말 어릴적부터 한 열번은 넘게 다녀온거같습니다. 
벌써 50년이 지난 역사가 말해주듯이, 자연이 주는 선물은 풍요롭고, 아늑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사람들보다 외국인에게 더욱 알려진 남이섬이 되어버렸네요.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섭입구를 들어오면 보이는 문이네요 이곳에 들어가면 남이섬으로 이동할수 있게 됩니다. 나미나라공화국은 남이섬 위에 세워진 국가 개념을 표방하는 특수 관광지로, 독자적인 외교와 문화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동화와 노래를 선물하는 이세상에 유일무이한 상상공화국이라고 하네요. 

남이섬의 유래

앞섬이라는 뜻의 남섬으로도 불렸던 남이섬 지명의 유래는 남이섬 북쪽 언덕의 돌무더기에 남이장군이 묻혀있다는 오랜 민간전승에 기인하여 자연스럽게 정착된것이다. 다산 정약용의 저서 천우기행 및 산수심원기 등에 따르면 이러한 민간전승 내용과 함께 일찍이 남이섬을 남이섬 및 남이서로부른기록을 찾아 볼수 있다고 하네요. 섬은 섬을 뜻함이고, 도가 큰섬을 가리키는데 반해 서는 사람이 살수 없는 작은 섬을 뜻한다고 한다. 수재 민병도 선생늠 1965년 남이섬조성 초기 , 남이장군의 넋을 위로하고 장군의 기상을 기리기 위해 돌무더기 주위에 봉분을 쌓고 추모비를 세웠는데, 노산 이은상 선생이 추모글을 짓고 일중 김충현 선생이 글씨를 썻다고 합니다. 한편 남이장군의 행정상의 진묘는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남전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유니세프 어린이친화공원 남이섬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은 2010년 12월 세계에서 14번째 한국에서는 최초로 유니세프 어린이친화공원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유니세프를 통한후원활동과 남이섬세계책나라축제 등 남이섬의 어린이 정책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였습니다. 남이섬은 사단법인장애인인권포럼에서 선정한, 장애인이 이용하기 편리한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다고 하니, 얼마나 편의를 생각했길래 그럴까 생각이 되어집니다. 가봤는데, 그냥 섬이던데. ㅎ


남이섬 배값 / 남이섬배 이용료

일반 10000원/학생 8000원 /36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 4000원)이란 가격으로 남이섬배값을 받고 있네요. 어이없게 비싸네요. 잠깐 들어가는데, 달려가도 3분일텐데 이렇게 많이 받아야하나 싶어요. 한국인들에게는 적당하게 받던가 하지 정말 미친거 아닌지.  


▲남이섬배운항시간

남이섬 들어가는 배이용시간인데요 30분간격으로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남이섬 들어가는 배안의 모습이에요 이렇게 넓직하니 유모차들도 그냥실을수 있어요. 사람이 많을때는 이곳이 완전히 꽉차는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훨씬 많은 남이섬이네요. 우리나라도 이제 완전 관광문화가 발달해가지고, 우리가 볼때는 아무것도 아닌곳이 외국인에게는 한국의 이미지를 심어줄수 있다는게 조심스럽기도하고 저게 전부가 아닌데라는 생각도 드네요. 


▲남이섬 짚라인

가평 남이섬에가면 짚라인이 있는데 이걸타고 넘어가기도 합니다. 

정말 짜릿하고 무섭기도 할텐데 다들 너무 잘타네요. 

젊음이 좋긴한가바요. 

춘천에서 가볼만한곳으로 뽑히기도 했다는 남이섬짚라인 코스 너무기대가 되네요. 우리도 한번 타볼려다가 다리가 떨려서 그냥 내려왔네요 

한번 가족들과 함께 가셔서 타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아요. ~와이어로 되어있어서 안전하더라구요

남이섬 짚라인 타실려면 예약하시거나 할인권 꼭지참하시고 타세요. 

다들 짚라인할인 받으시고 타시더라구요. 

짚와이어 입장은 3만8천원인데 남이섬입장료까지 포함된 가격이니까 2만8천원에 타실수 있는거네요. 

날씨에따라 운행을 안할때도 있다고 하니까 미리 전화해보시고 예약필수 하시고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짚라인예매 이곳을 눌러주시면 인터파크로 연결됩니다. 


ㅋㅋㅋㅋ 남이섬짚라인 한번 보세요~

이건 남이섬 아니에요 ^^ 걱정하지마세요 ㅋㅋ




남이섬은 자연이 너무 멋진데요. 사진을 한번 볼께요

남이섬의 자랑이죠 메타세콰이어길이에요 

남이섬에가면 보통 이길에서 둘이 두팔을 벌리고 사진을 찍는것이 꿈입니다. 

바로 그게 꿈이라는것입니다. 

둘이 찍을수 있을까요? ㅎㅎ 아침일찍가면 모를까 절대 그럴수 없습니다. 

다들 두팔버리고 찍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가을동화 처럼 메타세콰이어에서 둘이 오붓하게 그림한장 찍으면 좋겠네요. 




남이섬은 가을동화 촬영지로 유명했었죠. 배우 배용준이 출현해서 완전 일본사람들 사진찍느라고 한때 드글드글 했었는데, 지금도 일본사람들이 엄청나게 들어고 그곳에서 그위치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아직도 배용준 은 나미나라공화궁에 사진 포스터가 많이 남아 있더라구요 ㅎ가을동화 노래가 아직도 생각이나네요. 정말 인상깊었던 사랑이야기였는데 그때는 왜그렇게 욘사마가 좋았는지 모르겠어요. 지금보면 별루 ㅎㅎ




전국4대백숙집으로 유명한 동기간 다녀왔습니다. 

수요미식회 맛집으로도 유명한 동기간인데요. 아 정말 맛이 일품이었어요. 짚라인도 탔겠다. 사진도 빵빵하게 잘찍었겠다. 오늘은 백숙으로 몸보신좀 해야되는 날이 확실합니다. 


가격정보를 드릴께요 3인기준해서 닭백숙 +죽 5만5천원 되겠습니다. 

양은 넉넉해요. 3명이서 충분이 먹고요. 다음에 죽이나오니까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정말 맛보장!! 맛없으면 전화하세요. 




남이섬 수요미식회 나왔던 "동기간" 

동기간 위치는 경기도가평군 가평읍 보납로 459-158 동기간 

이렇게 네비게이션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031-581-5570


동기간예약하기


자 사이드메뉴까지 올려드렸습니다. 


기가 막힙니다. 한번보세요 보시면 안가실수 없을겁니다. 

수회미식회 닭볶음탕으로 나왔네요 저는 닭백숙 먹었는데 저게 더 맛있어 보이냐 또가야되겠다 ㅎㅎ

2018/04/23 - [생활정보통신] - 뚝섬아름다운나눔장터 드디어 열리네요 !!

2018/04/20 - [생활정보통신] - 검은콩볶는법 우리엄마의비밀

2018/04/18 - [국내여행] - 대구등불축제 나만의예약방법!

대구등불축제도 한번보세요 정말 예술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