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관절인형옷만들기 너무쉽게시작했어요!



어느덧 딸아이가 초등학생이 되어 인형을 가지고 놀기 시작하는데, 쥬쥬, 뭐 이런것은 쳐다 보지도 않습니다. 

엄마의 등골을 빼먹는 딸램이는 초등학생생일선물 을 구체관절인형을 남친한테 선물받았다며, 그날부터 .. 엄마의 손뜨게질은 시작이되고,

어마어마한 양의 공부,,, 구체관절인형옷만들기 를 향한 엄마의 열정을 뿜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체관절인형옷만들기 왜 ? 궂이 엄마가 해야할까요? 벌써 감잡은 분들이 계시겠지만,,, 

가격이 문제겠죠? 구체관절인형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다가, 옷을 사서 입혀야 하는데, 이건뭐 사람옷이랑 인형옷이랑 구분이 안갈정도이니... 어쩌겠어요.

이제부터 집에서 버리는 옷의 천쪼가리를 모아서 구체관절인형옷만들기 도전했습니다. 


벌써 구체인형옷만들기 돌입한지 , 6개월이 지나가고, 여러가지 컬렉션을 갖추게 되었는데,

그중에 몇가지만 오늘은 선보이고 마무리 할려고 하네요. 구체인형옷만들기 하시겠다는 분들이 있으면 저는 대찬성!

왜냐하면 집에서 돈벌수 있는 부업으로 이젠 자리 잡았고, 한벌만드나 두벌만드나, 레시피만있으면 얼마든지 내손이 옷공장이 되어버린다는 사실을 꺠달은 나는 본격적으로 웹을 통해서 구체인형옷만들기 수강생을 모집하게 되었고, 정말 저렴한 가격에 기초반, 중급반, 고급 심화반까지 운영을 하게 되는데, 

딸램이 한테 고마운것은 초등학생생일선물 로 받아온 구체관절인형 덕분에 엄마는 새 직장이 생기게 되었다는거에요. 

6개월 밖에 되지 않은 녹녹하지 않은 현실이지만, 벌써 나는 준프로마스터가 되어있었고, 사람들이 나를 보고 선생님하며, 가르쳐달라고 조르기 시작합니다. 이말은 나는 벌써 기술자가 되어가고 있다는 사실이에요. 한달월급 남편월급보다 많이 벌게 되었고, 구체관절인형옷만들기 저작자가 되어 이제는 돈도 만지게 되었으니 얼마나 감사한줄 몰라요. 


자그럼 제가 만든는 방법은 궂이 설명드리지는 못하지만, 스킬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조금 컬렉션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구체관절인형옷만들기 너무 쉽습니다. 누구나 할수 있습니다 하루 투자 2시간이면 용돈벌이는 충분히 할수 있다고 말씀들리고 싶네요. 


2018/05/08 - [생활정보통신] - 전기자전거개조 이렇게하세요

2018/05/05 - [분류 전체보기] - 우리집 고양이 리옹이 러시안블루

2018/05/05 - [생활정보통신] - 남자 산전검사 꼭받으셔야되요!

2018/05/04 - [생활정보통신] - 대진침대 , 1급 방사성 폐암물질 라돈 검출 대박이다 진짜! 대진침대 리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