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쉰내탈취제 대박효과<솔직후기>

만물상쉰내탈취제 진짜 효과좋아요

어제 티비에서 했던 만물상에서 옷쉰내 신발쉰내잡는방법을 소개했는데, 정말 효과있더라구요. 만물상 쉰내탈취제 이번에 왠지 대박날거 같은 느낌인데요? 벌써 다이소에서 분무기 살려고 엄청 어제 사갔다고 하던데, 품절대란! 을 예고하는 프로그램이네요 ㅎㅎ

만물상에 나오면 무조건 대박나더라구요. 동네 슈퍼에서 분무기를 안팔고 , 약국에 에탄올 그 흔한 에탄올 사러갔는데 안팔아요 다팔렸데요 ㅋㅋ 우리나라 사람들 하여간 알아줘야 합니다. 


여름철 곰팡이 땀 세균으로 인해서 아무리 빨래를 해도 쉰내나는 옷을 입어야 한다면 얼마나 찝찝 하겠어요. 저도 엊그제 아내한테 한소리했는데, 섬유유연제 향기좀 많이 나게 넣어달라구, 한소리 오히려 더 들었네요. 엄청 때려부엇는데도 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만물상쉰내탈취제 소개해줬더니 바로 만들어서 뿌리기 시작하는데, 이건 뭔가요? 마법의 가루도 아니도 뿌리고 조금있다가 냄새 맡아보니까 전혀 냄새가 나지 않는거있죠? 아주 전혀는 아니지만 거의 없어졌다고 보면 되요~ 안하는것보다 하는게 훨씬 좋겠다는 생각을 지금 해봤네요. 


여튼 만물상쉰내탈취제 만드는방법은 아주 쉬워요 집에서 사용하는 분무기를 준비하셔요 아무거나 뿌릴수있는 장치가 있으면 되니까요 . 그리고 약국에서 에탄올을 준비합니다. 천원이에요. 그리고 집에서 먹던 , 녹차티백이면 준비물 끝입니다. 이게 바로 만물상쉰내탈취제 준비물인데요. 지금 준비하셔서 12시간 이상 숙성후 뽀얗게 물이 울어난후에 사용하시면 효과 효능 대박이라는 사실! 지금 바로 준비해보세요. 이래서 만물상 쉰내탈취제 사람들이 어제 다 얘기했군요. 


저도 오늘 두통더 만들려고 다이소왔어요. 분무기 몇개 구입할려구요. 전문적으로 뿌려볼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