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o 피부 생 유산균 코스트코 제품좋네요


바이오 피부 생 유산균이에요 코스트코에가서 어린이영양제로 구입했어요. 바이오 생유산균 때문에 아이가 대변활동이 엄청 활발해지고 좋아졌어요.
면역력 강화,피부 건강에 좋고, 장건강에 탁월하다고 하더라구요, 옆집 언니도 바이오 피부생 유산균 두박스나 사가는걸보니 효과가 좋은거 같아요.


피부 유산균이라해서 진짜 피부에 관한 것인줄 착각하는 사람도 있을거 같아요. 장에 관련된 유산균임을 밝혀 드려요. 박스는 그렇게 크지 않고 손바다 크기 만하네요.


프로바이오틱스란? 우리 체내에 들어가서 활동할수 있는 유산균을 말할수가 있는데요. 피부 생 유산균 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드시는 방법은 찬물에 드시지 마시고, 혹시 찬물에 드실떄에는 잘 저어서 먹으라고 하네요. 응고될수 있다고 합니다. 쥬스 우유 두유랑 함꼐 드셔도 되니까 충분히 저으신후에 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바이오 피부 생유산균은 코스트코 상봉점에서 구입하였는데, 이미 엄마들 사이에선 유명한 유산균이라고 하더라구요. 보관방법은 실온에서 보관하구요, 우리 아이들 장건강 미리미리 챙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Cjlp133 유산균은 우리체내에 좋은유산균이라고 하는데, 꾸준히 먹어야 유산균은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10개씩 묶여서 들어있더라구요. 3포가 들어있으니까 30개가 되겠죠? 하루에 한개 먹으면 한달이면 되겠네요. 두개씩 먹으면 보름을 먹을수 있으니까 두박스가 필요할수 있겠네요.
바이오 피부 생유산균 호과는 엄마들이 더 잘알고 있어요. 드셔보신분들 효과 보신분들 게실꺼에요.


피부유산균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 오늘도 시작을 먹고 시작해야겠어요. 포장지가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는데요. 저도 요즘 7일정도쯤 먹은거 같은데, 확실히 대변활동에 탁월하고 좋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