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로 바른자세 밴드 홈쇼핑에서 어제구입했어요

올바로 바른자세 밴드 

이름부터가 뭔가 남다르다 ㅎㅎ 솔직히 촌스럽다는 말이 맞는거 같다. 올바로 밴드 ~ 홈쇼핑을 보는내내 관심있게 보였다. 왜냐하면 요즘 우리 아내가 정말 허리때문에 고생하는걸 보고 , 침도 맞으러다니고, 마사지도 받으러 다니면서 허리 자세에 대해서 말들을 의사 선생님께서 하시는걸 내가 들었기 때문이다. 한번 구경이나 해야지 하면서 계속 보다가 나도모르게 핸드폰을 누루고 있었다. 4차까지 완판이 되었다고 하니까. 믿어보자 하고 한번 사고, 좋으면 내가 솔직후기 한번 남겨바야겠다. 


어제 밤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도착하였다. 배송하나는 진짜 끝내줬다. 나는 앱으로 계산을 해서 진짜 많이 할인을 받았는데, 확실히 전화결제보다 핸드폰 앱으로 결제한걸 잘한거 같다. 


자그럼 올바로 바른자세 밴드 후기 사진으로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allbaro 올바로 바른자세 밴드


올바로 바른자세 밴드 2종세트로 소개되어 두가지가 왔다 외출용으로 실내용이 있었는데, 아내는 둘다 맘에 들어했는데, 

실내용 밴드에는 등뒤에 고정하는 판같은게 붙여져있어서 허리를 꽂꽂하게 세울수 있도록 해주었고, 컴퓨터를 많이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효과적으로 보여졌다. 


bcmedical 이라고 써있고, 올바로 바른자세 밴드 2종세트 홈쇼핑에서 구입할수 있었는데, 가격대비 꾀 괸찮은 물건이라고 생각했다. 

가격은 홈쇼핑 앱으로 4만원초반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이것이 바로 올바로 바른자세 밴드 메인물건인데 정말 꼼꼼하게 박음질도 되고 가볍고 좋더라구요~ 저도 한번 착용해보자고 해서 해봤는데 허리를 꽂꽂하게 잡아주니까 진짜 이것만 집에서 하고 다녀도 효과는 꾀 있을거같다. 착용사진은 아내로 대체하는데 ㅋㅋ 미안하네요 


어때? 물어봤더니 엄청 허리가 펴지고 가슴을 열고 있는 느낌이야 합니다. 당기는 강도는 스스로 조절할수 있게 되어있다. 집에서 설겆이 할때, 티비시청 다림질할때 좋을거 같은데? 하고 대번에 얘기한다. 어찌됬건 허리관리 잘혀 나는 당신없으면 안되니께~~ 사주길 잘했다. 적은돈으로 기쁨을 얻은 기분이다. 

오늘은 올바로 바른자세 밴드 사용기와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혹시 문의하실게 있으면 댓글 다시면 편하게 알려드릴께요

저는 홈쇼핑에서 구입했어요 어제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