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밥효능 5가지알고먹어야한다

현미밥효능 알고먹기

아침부터 밥상차리는 소리에 달그락거리고, 잠을 이루지 못한지 벌써7년째, 아내는 아침부터 부엌에서 부산스럽게 움직인다. 

결혼하면 아침밥 못챙겨 먹으면 어떻하나? 고민했던 나는 그 소원이 이렇게 이루어 질줄은 상상도 못했었는데, 정말 하루하루 아침밥 먹는것도 너무너무 힘들다. 이말을 하면 배가 불렀네 하겠지만, 아침밥 챙겨주는 아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두번이 정말 배고파서 먹겠는데, 아침잠이 많은나는 아침을 안먹으면 짜증섞인 말로 아침밥을 차려놨는데 밥을 안먹느니 뭐하느니 하는 소리때문에 죽을 맛을 먹고 살고 있다. ㅎ


요즘 남편들 회사가서 점심밥 한끼로 하루를 살고 있다는 한끼족들이 늘어남에따라, 집밥 생각은 다들 못하실거 같은데. 나는 사실 배가 부른거네요. 

아침식탁에 현미밥이 올라왔다. 아마 7년째인거 같다. 우리집은 현미밥만 먹는다. 왜냐하면 우리 아내는 현미밥효능 에대해서 맹종 맹신을 하다 못해 우리집 살독은 무조건 현미쌀로만 가득차있다. 더이상 이상할게 없다. 너무 맞는거다. 왜냐하면 이여편네는 정말 현미밥 매니아다. 사실 건강이 좋지 않은 나는 아내의 밥힘때문에 건강이 99프로 되살아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건강한 반찬고 건강식을 주로 차려주는 아내다. 이말이 하고 싶었던게다. 정말 고맙다고, 내건강을 나도 못챙기는데, 배우자가 챙겨주니까 살맛난다고 말이다. 지금쯤 이글을 읽는 독자는 짜증이 좀 났을것이다. 


그치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현미밥효능 에대해서 알고나시면 저에게 고맙다고 할것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자그럼 오늘은 현미밥효능 완벽하게 파헤쳐 드려볼께요.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먹거리가 무엇인줄 다들 공감하고 계실텐데요. 1위는 무조건 탄수화물이다. 우리몸은 탄수화물을 원하고 이게 없으면 짜증 분노 폭발이 무지막지하게 일어나는게 사실이다. 그런데 오늘 제가 소개하고있는 현미밥을 무조건 드시라고 말씀드리는건 우리에게 필요한 꼭 필요한 성분이 현미에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현미밥효능 알고먹기 무기질과 미네랄 이보다 많을수 없다!




현미밥효능은 티비매체에서도 말하고 잇듯이 무기질과 미네랄이 엄청나다. 그래서 우리몸의 독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데, 먼저는 해독작용을 한다는것이다. 우리 인체속에 쌓여있는 중금속들과 유해물질들이 바로 현미밥을 먹음으로서 땀으로 또, 변으로 배출된다면 믿겠는가? 사실이다. 나는 결혼전 100킬로 이상의 체구를 가지고 있었고, 중학교때무터 음주가무에 발을 들인 나였다. 현재 몸무게 부터 말하겠다. 75킬로 위아래로를 유지하고 있다. 이말은 식사량의 문제가아니라 우리 체내에 공급되어야할 주 성분이 탄수화물이 아니라, 무기질과 미네랄도 있어야한다는말이다. 이것은 완전한 해독작용을 보여주었고, 거의 현미밥을 먹은지 한달가량은 너무 고통스러웠는데, 사실 식감때문이다. 그러나 한달뒤서부터는 신체의 변화때문에 아무말도 할수가 없었다. 사실 우리 아내는 필라테스원장인데, 모든회원들도 현미밥을 추천하고 심지어 학원에 현미쌀까지 가져다놓고 홍보중이다. 이말은 맹신을 떠나, 정말 몸에 좋다는것을 회원들에게 주기 위함이란다. 나도 그랬고, 회원들도 효과를 엄청보고 필라테스학원도 흥했다. 


현미밥효능 알고먹기 두번째, 동맥경화에 탁월하다. 현대인들은 기름진음식을 너무많이 먹기때문에 우리의 혈관자체가 좁아저 뇌출혈로 쓰러지는 사람들을 종종 목격할수있다. 이말은 동맥이 제대로 활동을 못한다는 말이겠다. 그리고 요즘시대에 젊은사람들도 고혈압때문에 고지혈증때문에 약을 먹는사람 주변에 한둘은 꼭 있다. 나도 사실 젊은 나이에 고혈압약을 먹었고, 고혈압약은 먹기시작하면 무조건 죽을때까지 먹어야하는게 고혈압약이다. 이것을 끊게한 장본인이 바로 현미밥이라는 말이다. 나는 이제부터 현미밥을 맹신한다. 그리고 내 주변사람들도 거의 현미밥을 먹고 있다 왠줄아는가? 내 신체의 변화와 내건강이 회복되는것을 옆에서 사람들이 보았기 때문이다. 관심있는분들은 내가 먹는 현미밥의 출처를 비밀댓글로 알려드리겠다. 광고성이 아니기에 출처를 이렇게 밝히지는 않겠다. 


현미밥효능 알고먹기 세번째, 네번째, 다섯번째 이야기다. 일단은 위에서 잠시 언급했던것처럼 현미밥은 나에게 큰 선물을 안겨주었는데, 바로 체중조절이다. 체내에 쌓여있던 변 오래된 묵은변들이 밖으로 배출된다. 식이섬유요소가 엄청나다는말이다. 그리고 쉽게 포만감을 주어 밥을 한그릇먹어도 두그릇먹은것처럼 하는 효능이 현미에는 들어있다는 마법과 같은 쌀이다. 정말 신기할정도이다. 현미밥 한공기의 칼로리는 290칼로리다 많은 양은 아닌거 같다. 


또한가지는 피부채색이 완전히 달라진다. 피부가 건강해진다는말이다. 여드름투성인 나에겐 완벽한 선물이었다. 피를 일단 맑게해주니 그것이 바로 피부로 이어졌다. 현미사랑은 여기서부터였다. 머리 탈모가 있는사람들에게 현미가 좋다는말은 많이 들어봤을꺼다. 그런데 꾸준했을경우 뇌세포 손상을 방지하기때문에 탈모가 적어진다는 효과이다. 나도 이효과를 보고있는데, 다른분들도 효과를 누리고 있는중에있다. 


자오늘은 현미밥효능에대해서 알아보고 실제적인 사례에대해서 간추려 말씀드렸고, 혹시나 글을읽다가 궁금한점이 있다면 비밀댓글로 글을 남겨주시면, 자세하게 다시한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2018/06/16 - [생활정보통신] - 삶은달걀효능 3배로늘리는법

2018/06/15 - [생활정보통신] - 커큐민효능 아세요 커큐민 치매예방탁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