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별풍선순위, 밴쯔수입 궁금했는데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맹 활약하고 있는 밴쯔수입을 공개해 보겠습니다. 

별풍선순위 에서도 밀리지 않는 밴쯔인데요. 먹방을 통해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는데 정말 이게 되네요


통삼겹 대나무바케큐보쌈 통삼겹 바케큐 갈비맛 통삼겹바베큐 볏짚구이 불보쌈 물냉면 평양냉면 10인분 정도는 기본으로 먹는다고 하네요 ㅎ




맥도날드 햄버거 롯데리아햄버거 버거킹 햄버거 파파이스등 한번에 10개는 기본이라고 하는데요 ㅎㅎ


bbq치킨 드림키즈세트 황금올리브 시크릿양념 반반 허니갈리스를 한번에 다먹습니다. 




아프리카tv는 우리나라에 있는 인터넷 방송인데요. 이곳에서 활동하는 bj중에 밴쯔라는 청년이 있는데, 대전에 서식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도 지나가다 몇번 봤는데, 정말 잘생겼더라구요. 


먼저 밴쯔수입 이 궁금한데요. 먼저 밴쯔는 별풍선순위를 고려하지않고, 먹는데 집중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ㅎ


밴쯔수입은 주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와 광고 쇼핑몰에서 이렇게 나오고 있더라구요. 

아프리카tv 에서는 월 2천만원이 넘는 돈을 벌어드리고 있고, 밴쯔는 유튜브로 활동을 하는데 현재 구독자만 150만명이 넘는다고 하네요. 

아마 이정도면 월 2천만원이 나올거에요. 

아마 이것이 누적되기때문에 지금은 훨씬 높을것으로 보여지고요. 

광고수익과 동시송출이 이뤄지기때문에 수익은 늘어날수 밖에 없을것입니다. 


밴쯔는 이렇게 수입하여서 한달에 식비만 3백만원이 넘게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밴쯔차량은 벤츠 c클래스도 타고다니고, 현재는 bmw 5시리즈를 탄다고 합니다. 


아프리카tv 별풍선순위에서는 10위권 안에 들어있는 밴쯔인걸 볼수 있는데요. 밴쯔수입   대박하길 기원합니다. 



2018/04/29 - [국내여행] - 부안 적벽강 가서 유채꽃 보고, 수성당 가서 유채밭 보고왔네요

2018/04/28 - [생활정보통신] - 피오라러브포이즌 선물받았어요 향수선물 너무 좋은데요?

2018/04/27 - [생활정보통신] - 로봇트레인 종류 , 로봇트레인 노래 배우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