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룸 청소기 최고템이네요

요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차이슨 이라 불리우슨 무선청소기가 바로 아이룸청소기 인데, 아내가 옆집 언니가 사보고 진짜 좋다고 소개를해서 아이룸 청소기 하나 구입했네요.
하루만에 배송이 되고 진짜 요즘 택백 진짜 빨리오는거 같아요.


박스안에 들어있는 청소기는 마치 정품 다이슨 처럼 모양이 거의 비슷하다. 그리고 성능또한 뒤지지 않는거 같아요. 이제부터 아이룸 청소기 개봉기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끝까지 보시고, 성능리뷰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않고, 일단 무선청소기라는 장점이 대단합니다. 줄이 없어서 이리저리 정말 전천우 청소기인것은 맞는거 같아요. 박스도 뜯기 전에 포스팅할 생각에 이렇게 사진먼저 찍어서 아이룸 청소기를 확인해줍니다.
솔직리뷰이기 때문에 엄마들은 이런 정확한 사진을 좋아하시더라구요.
자 그럼 제품구성을 먼저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대충 이렇게 펼쳐놓고 찍으니 진짜 같죠? 진짜 맞습니다. 아이룸 청소기 구입하고 쿠팡에서 14만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요즘은 d10제품도 나와서 인기를 끈다고 하던데 가격대는 19만원정도인거 같더라구요. 아직 후기가 없어서 제가 하나더 구매해서 후기를 작성해 볼까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룸청소기 본체 인데 크기도 적당하고 무겁지 않아서 부모님들께 선물하면 더욱 좋아할꺼에요. 저도 이번기회에 부모님 선물로 청소기 하나 준비해 드리고 싶네요. 가격이 일단 착해서 좋은거 같아요.


아이룸 청소기 베터리 부분인데 그렇게 무겁지 않고, 적당하게 들수 있는 정도인거 같아요. 이정도면 대만족인데, 한번충전은 4시간 걸린다고 하는데, 사용시간은 40분정도이니까 집안 청소는 거뜬하게 해낼수 있습니다. 저희집이 36평인데 20분안에 전체를 돌수 있거든요. 참고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자 이부분이 아이룸청소기 헤드부분인데, 크기도 적당하고 청소기를 시작하면 앞에있는 롤러솔이 뱅뱅 돌아가기 시작하는데요. 정말 작은 먼지까지도 빨아드려서 좋은거 같아요.
필터청소도 물로 직접할수 있고, 쌓인 이물질도 한번에 버리루 있으니까 진짜 편리한거 같아요. 진짜 대륙의 실수라고들 말하는데, 이건 잘못한거 맞네요. 다이슨 사기엔 너무 부담스럽고, 차이슨사기엔 쪽팔리고, 그런데 실사용을 해보시면 진짜 마음이 달라질겁니다. 저도 싸서 이번에 한번 구입을 해본건데, 아이룸 청소기 사길 진짜 잘했고, 남편도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맨날 본인이 청소하겠데요. 이햐 이렇게 청소도구의 진화 편의성을 바라며 사람의 마음의 간사함이 뭍어나오는 아이룸 청소기네요. 어쨋든 오늘 리뷰를 달아드렸는데
아래 영상은 직접찍은 영상이니까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