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비엣젯항공 기내식 정말 이정도야?

오랫만에 글을쓰네요. 베트남여행을 얼마전에 다녀왔어요. 호치민을 통해서 달랏지역 골프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비엣젯항공 베트남 저가항공 기내식을 먹고 , 정말정말 이정도일줄이야~~
한국인의 입맛은 아니더군요. 당연히 외쿡이니깐 그렇겠죠?
우리나라 돈으로는 오천원 남짓하는 가격인데. 맛은 1천원줘도 아까운 그맛 그래도 비엣젯항공 탔으니 기내식은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을. 먹어보았답니다.


이정도 음식이라면 얼마나 좋겠냐마는 ~~ 동네 족발 한컷 올려봅니다. 사진이 기가 막히게 나왔습니다. 미쓰족발집이었는데 맛도 괸찮았어요. 가격이 쎄요 ~~


비엣젯항공 기내식을 검색하면 많은 정보들이 있던데 저는 진짜 후기이기때문에 좋은말은 안쓸께요. 다른분들 블로그 보면 대부분 비엣젯항공 기내식 맛있다고 써있던데. 저는 장 반대로 맛없어요 ㅋ 이것은 신가폴식 비빔면?? 누들인데. 소스는 초고추장같은걸 주는데 새우만 먹었다는 사실 !! 가격은 오천언 5달러선이니까 참고하세요

기내식먹을때 물은 무료로 주니까 참고 해주세요. 음료랑 맥주는 구입을 해서 드셔야 하구요.


비엣젯항공 기내식 2 이게바로 볶음밥인데 ㅋㅋ 비쥬얼은 나름 좋았습니다. 소스는 매운칠리소스인데 한국인 입맛에는 그리 맵지 않았습니다. 소스 양이 적기때문에 아껴드세요 ㅋㅋ 소스 없으면 못먹어요. 그래서 저는 아예 달라고 할때 소스를 두개 추가했어요.
돼지고기이구 계란지단에 무?! 같은것이 올려졌는데 파파야인가? 아무튼 맛은 어른들 비위좋은분은 드세요. 카레맛? 이라해야하나 아무튼 걸레빤맛? 이라해도됩니다. 그래도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비엣젯항공 기내식 드실때 이게 1위에요


빨간색 도시락에 포장되어서 나오는 비엣젯항공 기내식 ~~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오는데 야간비행을 하는지라. 많은분들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혹시나 주문을 못하신분들도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현장에서 바로 구입을 할수도 있더라구요. 음식을 넉넉히 가지고 타더라구요. 그리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 비행기 탑승전에. 버거킹을 사서 타시는분들이 꾀 많았습니다.
저도 그래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는 버거킹을 구입해가지고 탔어요.


그다음으로 비엣젯항공 기내식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파게티에요. 신청할때 이것은 꼭 주문하세요. 될수있으다면 스파게티를 드세요. 이게 가장 입맛에 맛았구요. 아이들은 대부분 스파게티 먹더군요. 양이 그리 많지 않지만 가득 담겨있어요


비엣젯항공 기내식은 마치 비행기를 타면 먹는 필수코스라고 말들을 하시더군요 그렇다면 음식 선택을 잘해주세요. 앞에서 보여드렸던 , 두가지 음식은 비추!!! 뒤에 소개한 스파게티와 반미 는 괸찮았어요 ~~


2500원 정도하는 베트남 반미빵 바게트빵에 야채를 멓어서 소스를 발라주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베트남가면 길거리에도 정말 많이 파는데. 꼭 한번 드셔보는것 추천드립니다 이것은 인터넷에서 신청할수 없고요 현장에서 시켜야 하는데 ~~~ 시키는 방법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해외여행 Overseas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키나와만자모 가야할곳입니다  (0) 2018.04.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