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비녹스에어프라이어 완전좋네요<솔직후기>

쿠비녹스에어프라이어 CX-189AF 모델이에요 구입하자마자 후기 올리네요? 홍쇼핑에서 4만8천원에 구입할수 있었어요. 쿠피녹스에어프라이어 가격 완전 좋네요. 원래 튀김류를 엄청 잘해먹는지라, 에어프라이어는 꼭 사야지 했는데 딱 마침 홈쇼핑에서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네요. 


쿠비녹스에어프라이어는 독일제품인데, 와인냉장고를 만드는 회사에서 제작을 했는데요. 디자인부터가 역시 다르군요. 독일에서도 엄청 유명해서 완판되었다고 하던데 쿠비녹스에어프라이어 때문에 치킨은 이제 빠이빠이 입니다. 


기름없이 음식물의 겉과 속을 고르게 익혀주는 쿠비녹스 에어프라이어 덕분에 저녁에 치킨값이 굳었습니다. 정말 순식간에 에어로 튀겨지는게 신기할따름입니다. 가족건강에 좋은 웰빙형 에어프라이어 하나면 올해는 정말 거뜬하게 될거 같고, 가게 경제에 정말 탁월한 영향을 줄거 같네요. 


튀김의 정도가 정말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어느한쪽 눅눅하거나 안익혀지는 부분없이 균일한 가열로 360도에서 공기순환으로 튀겨진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효과에도 탁월한 쿠비녹스 에어프리아어 정말 저희엄마집에도 하나 장만해드려야겠어요. 


쿠비녹스 에어프라이어는 일단 세척하기가 간편해서 너무좋아요. 사용하고 바로바로 씻어두면 다음번 사용할때 냄새가 뭍었겠지만 맨날 청소해보길 바라면서 이글을 적고 있습니다. 



쿠비녹스에어프라이어 관리방법

1.콘센트에서 전원플러그를 뽑아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2. 튀김바스켓은 사용하실때마다 깨끗하게 닦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3. 외부청소는 젖은 수건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아주시면 됩니다. 



쿠비녹스에어프라이어 적정온도

1. 작은재료일수록 조리시간이 덜걸리게됩니다. 

2.조리중에 한번씩 흔들어주게되면 골고루 섞여서 더욱 바삭하게 튀겨지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