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침대 , 1급 방사성 폐암물질 라돈 검출 대박이다 진짜! 대진침대 리콜!

뭐이런 일이 다있습니까? 우리가 잠자는 편안한 침대에서 방사성 폐암물질 라돈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자다가 까무러칠 일이 일어났네요. 대진침대라고 하는데, 대진침대 어떻게 해야할까요? 

대진침대 사용하시는분들은 정말 리콜조치 빨리해야겠네요. 뭐 방법이 어딨어 다 암검진 신청해줘야하나 이건 망했네요진짜. 

대진침대고개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전화해서 조치를 취하는게 좋겠습니다. 


대진침대에서 말하는 라돈 방사성 폐암물질인데요. 정말 위험한거더라구요

음이온 파우더를 침대에 넣어서 음이온을 방출시킨다는 원리로 대진침대는 개발했다가 난리네요. 

파우더 납품을 한업체는 주문해서 보냈다고만 하지 이제 발뺌을 하는 상황이고요. 대진 침대를 납품한 제조업체들은 돟다는 칠보석 가루인줄 알고 썻다고 하는데, 완전 어이가 없네요.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지질박사는 토륨이나 우라늄이 함유돼있기 때문에 방사능에 오염되있는것이다라고 말했고, 와정말 큰일인데요. 이건

어쨋든 인간의 편의를 위해서 이렇게 만들다가 한방 먹었네요. 와정말 이제부터 바닥인생을 살아야 겠네요. 


몇가지 오늘의 뉴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공부문 10만1천명 정규직 전환이 되고 직무급 적용 거부에 막대한 인건비 지출 전망을 보고 있습니다. 20만명 인건비 연 2조원을 정부는 추가로 지원하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국가산업단지는 수출과 생산 투자 감소에 따라 가동률이 바닥났습니다. 반월 남동공단 구미산단 등 산업현정이 붕괴 위기에 처했습니다. 


금융감독원 신임위원장이 외부인사 윤석헌으로 내정되었다고 하네요. 불법주정차 범칙금 인상되요. 4만원에서 8만원으로 

이거바라 세금 올라간다 


건물주 다중이용업소 비상구 폐쇄시 최대 10년 징역이하 징역을 1억이하벌금형을 처한다고 하니까 건물주 님들은 정말 조심해야 겠네요. 

정부는 2022년까지 전국 초등학교 어린이 보호구영 6083곳에 cctv를 설치한다고 하니까 돈이 어마하게 들어가겠네요. 

고용부는 조선업불황에 목포와 영암 고용위기지역으로 지정했습니다. 

일본은 온실가스 감축 대안 완전비중 확대를 시점으로 2030년까지 2퍼센트 에서 22퍼센트로 올리겠다고 합니다. 


시사경제

주택건설업 취업자 작년 대비 70프로 수준입니다. / 제조와 건설업 실업률이 17년만에 최고치를 기록했고,/ 미국fed는 기준금리 동결을 하고 내달 6월 인상 전망을 내다보고 있습니다. 미국 호경기 금리인상입니다. 유럽과 신흥국 자금이탈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하네요. 물가와 환율 금리, 3고 현상에 경기 하강 지속위기 전망에 쳐해 있습니다. 

폼페이오, 북한 팩폐기에 이어 생화확무기 폐기언급에 나섰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중국 왕이 외교장관 접견 한반도 비핵화 입장은 확고합니다. 

개성공단 비대위, 북미 정상회담 후 방붑 승인을 신청했습니다. 

장하성은 남북 산림협력과 경제혁력을 총괄하는사람입니다. 

민주당은 지방선거 공천 잡음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김경수 경남지사 예비후보 등록을 했습니다. 국회의원직 사퇴를 선언하였습니다. 

김성태는 드루킹 특검까지 단식투쟁에 돌입하였다고 합니다. 

국방부는 문재인 정부 임기내 복무기간 18개월 단축을 추진하였습니다. 

황교안은 자유민주주의서 자유표현 삭제에 일침을 놓았습니다. 

기업증권 소식입니다

신한지주 서울시 30조원규모로 1금고 우선협상에 선정되었고, 104년금고지기 우리은행에만 탈환한다고 합니다. 

우리은행은 서울시 2조원규모 2금고로 선정되었습니다. 

로레알은 스타일난다 지분을 100프로 인수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인수금액 6천억원입니다. 

샤오미는 홍콩증시 를 상장하였고 10조원 조달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lg전자는 전장사업부 적자가 났고, zkw인수로 도요타와 포드 등 고객 확보에 흑자전환을 기대하고 있는중입니다. 

현개기아차, 전녀대비 4월 중국판매량 102프로 증가하였습니다. 사드해빙과 미국판매량 7.4프로 감소했습니다. 

삼성전자는 qled tv 독일에서 역대 최고 tv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은 sm6 브레이크 결함으로 10만대를 리콜한다고 합니다. 

중동 국왕은 3일 마곡코오롱을 방문하고 코오롱생명과학과 티슈진 인보사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kt는 기가지니 가입률 연내 2배를 목표로 삼고 키즈 콘텐츠 대폭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벨로스터n이 내달 출시된다고 합니다. 

과기부는 5g주파수 통신3사에 균등할등을 하고 kt와 유플러스는 화색이 돌았습니다. 

핑크퐁은 iptv와 유튜브를 장악하였고, 뽀로로와 키즈시장 을 격전할것으로 보입니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온라인 매출 5천억원을 달성하고 영업이익을 120억원을 달성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갑질논란 조현아와 조현민 점포 계약을 해지했습니다. 

lg이노텍 과 인터플렉스와 애플깜짝 실적에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네요. 

아시아나항공은 1분기 매출이 1조 5887억원 사상 최대 기록을 유지했습니다. 

gs리테일, 편의점 부분 영업익 감소하였고, 호텔 부분 영업익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증권가는 삼바 고의적 분식회계 판단시에는 거래정지와 상폐 가능성을 거론하고 있습니다. 

한국전력은 서남해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해상풍력을 개발하겠다고 합니다. 

금호석유는 1분기 영업익 150퍼센트 급증하였고 폐놀유도체 스프레드 강세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