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만자모 가야할곳입니다

오키나와에 가면 만자모가 있습니다. 

도라에몽에도 나왔던 바로 그곳 

ㅋㅋㅋ


오키나와만자모를 소개해드릴께요


자 모양만 봐서는 무슨 모양인가 잘모르시겠죠? 그래서 만자모 비교샷 한번 들어갑니다. 

ㅋㅋㅋ 아래 만화와 나온곳이 똑같죠 


이곳이 오키나와만자모 입니다. 

오키나와만자모는 바다를 끼고 있는 넓은 벌판을 말한다고 하네요

깎아지른 듯한 석회암의 단면 위에 넓은 잔디 밭이 펼쳐져있는 것이 누가 만들어놓은 공원같죠?


만자모라는 이름은 1만명이 앉아도 충분할 정도로 넓다고 해서 지어진 별명이래요. ㅎㅎ

저도 포스팅 하면서 알았네요


코끼리 모양을 한단층과 기암의 모습이 아름답기만 하네요.

오키나와만자모에 와서 그래서 사람들이 팔을 코에 붙잡고 코끼리 모양을 하면서 

사진을 찍는군요


죄다 저래요 ㅋㅋㅋ


오키나와 여행 재미있게 하시고 만자모는 꼭 한번 가보세요 


만자모 네비게이션 맵코드 공유합니다  206 282 879*14

오키나와만자모 주차장은 무료랍니다!!

2018/04/17 - [분류 전체보기] - 솔가천연엽산 먹고우린 첫째임신성공!

2018/04/15 - [핫 키워드] - 강남엄마들이 선호하는 자궁경부암검진방법

2018/04/13 - [국내여행] - 백운산 국사봉 철쭉 축제 가보싶은 광양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