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라인 프렌즈 선풍기 선풍적 인기

맥도날드 아침부터 맥모닝하러 왔습니다. 아침에 와보니 맥도날드 라인 프렌즈 선풍기가 나와서 구경만할려고 했는데 딸아이가 사달라고 토끼 라인 프렌즈 선풍기 를 구입했습니다.

라인 프렌즈 선풍기는 세트구매시에만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가격은 6900원이더라구요

아침부터 먹방을 시작한 우리가족은
상하이치킨스낵랩 두개 를 시킨후 한개에 2천원 이더라구요

새로나온 골든 키위 칠러 미디움 사이즈 2500원에 한개 시키구요 blt마핀 세트 3.9에 한개 시켰네요.

맥도날드 라인 프렌즈 선풍기 한정판 구입하길 잘했네요


골든 키위 칠러 1800 원에 사먹었는데 진짜 괸찮네요?!
자두 칠러도 있는데 다음번에 한번 먹어볼려고요

이번에 진행중인 해피밀선물은 요괴워치 입니다. 전에 한번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


품절된 상품이 몇개 보이네요 ~~^^
맥도날드 해피밀 정말 이뻐요 ~~


맥도날드 30주년 기념으로 한정판 카카오 라인프렌즈 선풍기를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준다고 하니 빨리 선점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들어 맥도날드 너무 자주 오는거 같아요 그래도 아침 맥모닝 2만원이면 엄청 먹을수 있어요 ~~

맥도날드 30주년 기념 라인 프렌즈 선풍기 어때요?
제가 다니는 맥도날드는 진접 장현 맥도날드 에요 드라이브 스루까지 준비 되어있어서 꾀 편리하고 바로옆에 스타벅스까지 있어서 좋아요.


이게 바로 라인프렌즈 코니 팬인데 정말 인기가 좋아요!

오늘도 맥도날드 막도날드와 함께^^ 시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