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온에어 2018 네온서울 우승



이번에 나이키에서 주최하는 나이키 온에어 에 우승작이 발표 됬다고 하네요. 나이키온에어 는 신발을 개인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작해서 

출품을 한후에 스니커헤드들이 직접 투표해서 선발을 하는 방식으로 치루어 졌는데, 



에어맥스 부분에서 나이키온에서 한국이 우승을 차지 했다!

정말 멋진 작품이 나왔다. 밤거리의 네온사인을 형상화 해서 우리나라 태극기의 색을 대비 시켜냈다. 



air max 97 neon seoul 우승자 이다. 광신 이라는분이 출품했는데 아이디어가 기가막히다. 신광 이라는 사람이 제작했군요. 태극 문양을 만들어서 형광 스우시와 led 로고를 직접 제작해서 맥스 97 네온을 완성해 냈다. 


심사위원들의 평가가 너무 독창적이고 , 나라적 이미지를 잘형상화 했다는 지적이다. 

정말 좋은 평을 받은 신광은 아마 이번기회로 나이키에서 스카웃이 들어가지 않을까 싶다. 


우리나라 발매정보는 아직은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신발매니아, 나이키매니아 층에서 벌써 구입을 원하고 있다고 한다. 




수상자들은 오는7월달에 오리건 나이키 본사에 모여서 실제로 생산에 들어가게 되는데, 정말 우리나라 디자인이 우승했다는게 정말 기분이 좋다. 


많은 애용을 해야겠다. 나도 벌써 나이키온에어 준비중이다. ㅎㅎ 토속적인 에어맥스를 한번 출품해야지 ~~ 간지탬이 될거 같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네온서울 대박났으면 좋겠다. 실제로 우리나라 신광 씨가 만들어서 그런지 더욱 가지고 싶을뿐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