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최민수 강주은 강철멘탈실화냐?

첫걸음 한걸음 2019. 5. 30. 17:09

최민수 강주은 강철멘탈실화냐?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해피투게서 시즌 4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오랫만에 티비에서 두부부를 보니까 기분이 좋습니다. 엄청 팬이었는데. 이날은 고백부부 특집으로 두가정을 모시고 프로그램을 진행한 해투였습니다. 또한가정은 안창환 장희정 가정이었습니다.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이날 최민수의 흑역사를 폭로?! 하였는데요. 



최민수 흑역사 그것은?

최민수는 이날 흑역사를 발표하였는데요. 바로 '이상민 이혼 관련 기자회견'을 말하였습니다. 2006년에 이상민의 이혼관련 기자회견에 최민수가 라이더 복장을 하고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장에 동석을 해서 화재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날 도대체 최민수는 라이딩 복장으로 좋은자리도 아니고 이혼 인터뷰자리에 동석을 했을까? 

아직도 연예계 미스테리로 자리잡은 최민수 입니다. 이날 원래는 그자리에 참여할 마음이 눈꼽만큼도 없었다고 밝힌바 있는 최민수였다. 



그렇다면 그가 도대체왜 그자리에 참석했는가? 대답이 어이가없다. 바이크를 타고 지나가다가 카메라와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길래 살짝 쳐다봤는데, 기자들이 갑자기 홍해갈라지듯이 길을 열어주는것이 아닌가? 이때부터 사람들이 웅성웅성대기 시작하였습니다. 

진행요원 안전요원들도 최민수가 인터뷰장으로 들어갈수 있게 오히려 길을 열어주었다. 이것이 인기인이라는것을 실감하듯이, 안으로 쭉들어가니,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장이었던 것이다. 

유재석은 해피투게더를 통해서 최민수씨 그때 이상민씨 기자회견뒤에 이상민과 무슨대화를 나누셨냐? 물었더니 그의 대답은 

그후로 이상민과 14년동안 아무말도 하지 않는 샇이가 되었다고 하자 해투는 폭소가 난발하였습니다. 

이날 최민수는 이상민 기자회견날에 있었던 이야기를 풀스토리로 공개한다고한다. 정말 재미있는 입담의 소유자 최민수 예전에는 안좋은 사건들에 몰려서 힘든적도 많이 있었는데, 다 아내 강주은의 내조덕분이 아닌가 싶다. 

항상 아내 강주은은 최민수를 나무랄떄, 어른인데 어린아이처럼 사는 최민수라고 말한다. 그렇듯이 강주은 한테는 꼼짝 못하는 최민수라는것을 알수 있었다. 



최민수 그는누구인가?

최민수는 옛날 드라마 모래시계부터 한창 인기를 끌었던 티비 브라운관의 역사라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돈도 많이 벌고, 정말 인기스타였다. 

항상 그의 이름뒤에는 카리스마 라는 수식어가 붙을만큼 상남자인 최민수 그의 프로필은 나이는 1962년생이다. 60세가 가까이되었다. 키는 180센치의 키를 자랑하고 꾀 큰 체현이다. 몸무게는 78킬로그램입니다. 혈액형은ab형의 소유자 입니다. 

소속사는 율앤어베인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도어 있습니다. 가족사항은 외조모 전옥, 아버지 최무룡, 어머니 강효실, 배우자로는 강주은 아들 최유성 이있다. 학력으로는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을 하였습니다. 


강주은 그는 누구인가?

최민수는 이날 강주은 아내의 행동에 긴장을 한듯 보인다. 굉장히 오랫만에 출연한 두부부는 언제 터질지 모르는 토크로 진행자들을 긴장을 시킬정도였다.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의 미모는 여전히 아름다웠다. 

강주은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율앤어베인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어있다. 남편은 최민수이고, 아들은 최유성이다. 학력으로는 웨스턴 온타리오 대학교 생물학 학사학위를 가지고 있다. 

강주은 두명의 아들을 키운다고 고백을하고 최민수는 정말 말썽꾸러기라는 고백도 하였다. 그들의 삶을 그려봤을때, 재미있게 산다는 생각도 들고, 파라만장하다는 생각도 든다. 강주은의 발음은 외국형 발음을 가지고 있는데, 미국에서 자란탓일것이라고 생각되어진다. 
김구라의 입담도 강주은을 막지는 못했다. 오히려 김구라를 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