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키워드 Hot Keywords

송파 롯데월드 , 롯데월드타워 알렝 로베르 경찰에 체포되다

첫걸음 한걸음 2018. 6. 7. 02:21

6일 현충일에 등산 암벽 전문가인 알렝 로베르가 업무방해죄로 경찰에 구속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6일 그는 프랑스에서 비행기를 타고 건너와 롯데월드타워를 정복하기위해서왔다고 합니다.
송파 롯데월드타워는124층으로 이루어졌는데 알렝 로베르는 74층에서 경찰에 체포 되었습니다.


알렝 로베르가 송파 롯데월드타워에 별다른 안정장비를 하고 있지않고 있었고. 롯데월드타워 관계자와 전혀 상의된 문제가 없었기때문에 업무방해 라는 죄목이 형성이 된것입니다

송파경찰서는 50세의 알렝 로베르 에게 어떤 구형을 내렸을지 매우 궁금하네요

한간 누리꾼들은 그냥 두지 왜 잡냐 어차피 죽을건데. 하며 댓글을 달았고 , 목숨을 담보로 걸고 하는데 뭔상관이냐 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송파 롯데월드타워 측은 다시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고 위험천만한일에 우리 롯데월드타워가 이슈가되는것을 원치않는다고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스파이더맨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있는 알렝 로베르 는 롯데월드타워 뿐만아니라 ,아부다비국립은행 , 두바이부르즈할리파, 대만 타이베이 101,홍콩청공센터, 등을 오른 스파이더맨 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안타깝게 송파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실패하고 말았는데요. 다음번 기회에 도전 하면 좋을고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