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전당 말괄량이 길들이기 아빠랑가야지


녕하세요 건축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공연소식인데요. 저희 딸램이가 예술계통인데요. 이번에 국립발레단에서 말괄량이길들이기를 예술의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한다고해서요



립발레단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발레는 아시아 발레단 최초로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2015년 봄에 초연한 희극발레라고 합니다. 


또한,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셰익스피어의 희극을 2막10장짜리로 각색한 작품이구요 호탕하고 쾌활한 신하'페트루키오'가 소문난 말괄량이'카타리나'를 온순한 아내로 길들여가는 내용이래요. 재미있을거 같은데 ㅎㅎ


20세기를 대표하는 드라마 발레안무가 존크랑코의 안무를 통해서 셰익스피어의 문학성과 발레테크닉과 그리고 드라마틱한 연기력 또한 볼수가 있을거 같아요. 



립발레단 제 174회 정기공연 말괄량이 길들이기 

캐스팅 명단이네요. 



카타리나역 - 김지영 신승원 박슬기 김지영 박슬기

페트루키오역- 이재우 이동훈 김기완 이재우 김기완

비앙카역- 김리회 심현희 박예은 김리회 박예은

추센시오역 허서명 박종석 하지석 허서명 하지석

호르텐시오역  - 변성완 김명규 이영도 변성와 이영도

그레미오역 김명규 배민순 전호진 

작부역- 박나리 강효형 김성은 박효선 입니다. 다들 역할을 잘 맡으신거 같네요. 화이팅 하시고, 국립발레단 얼마나 잘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내가 한명 캐스팅 하던지 해서 프랑스로 데려가야지 




레과 다니는 학생은 무조건 강추입니다. 이런기회는 흔하지 않고

티켓도 저렴하고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서울가볼만한곳으로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추천해요. 


일시 : 2018년 4월19일 부터 22일까지이니까 예매를 서두르세요. 


우깡같은 과자 사들고 들어가면 안되요

홈런볼처럼 소리안나는건 괸츈 ㅎㅎ 저만의 특기 소리안나느 과자만 골라가기~ 소리안나는 과자 또 뭐있나요? ㅎㅎ에이스과자? 




예술의전당 할인카드 안내 위를 참고하시고 카드할인 꼭 받으시고 들어가세요. 다둥이카드 오케이!!!!예술의전당 다둥이카드

2018/04/11 - [핫 키워드] - 베네피트틴트투티즈 어린이날 딸아이선물로 괸찮을까요?

2018/04/11 - [국내여행] - 2018 쭈꾸미 낚시배 타고 1년치 잡아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